맛집

[구미맛집]인도요리 - 라마앤바바나에서 커리와 나시고랭을!

톨이 아빠 2016. 12. 8. 11:18
300x250

구미맛집

인도퓨전요리전문점 - 라마&바바나

Rama&Bavana

 

 

 

 

카레가 아닌

커리를 좋아하는 톨이엄마입니다.

오늘은 커리와 나시고랭을 먹기위해

구미 인동에 위치한 인도퓨전요리전문점

"라마앤바바나"에 다녀왔는데요.

라마앤바바나는 대구 동성로에도 있어서

톨이아빠와 데이트할때 몇번 가봤던 곳 중의 한곳이에요.

거기서 먹었던 나시고랭도 흔치 않은 요리기에

요런 음식이 생각날때면

라마앤바바나를 찾게 되는거 같아요.

 

 

구미맛집

라마앤바바나는 조금 어두컴컴한 분위기라

더 좋은 거 같아요.

한층 분위기가 있어보여요.

 

 

저희는 치킨커리와 난, 나시고랭을 주문하였어요.

커리를 주문하면 밥과 난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요.

저희는 난으로 주문하였고

기본으로 나오는 난외에

추가로 난을 더 주문하였답니다.

 

 

메뉴판에 나시고랭보이시죠?

이름이 너무 생소해서 호기심이 가는 메뉴가 아닌가 싶어요.

 

 

라마앤바바나에 오면

항상 커리와 나시고랭만 먹어봤기에

피자라던지, 탄두리띠까, 쌈, 탕슈같은 요리는 먹어보지 못하였어요.

퓨전요리전문점이라 조금은

이색적인 맛일거라 생각되어서

먹어보고싶다가도 항상 같은것만 주문하게 되네요^^

 

 

인테리어도 살짱 인도풍^^

 

 

주문한 난과 커리가 나왔는데요.

난이 너무 커서 커리가 작아보이죠?

하지만 딱 알맞은 양이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난도 커보이지만 얇아서 금방 먹겠더라구요,.

 

 

저는 카레도 좋아하지만

이 커리가 참 맛있는거 같아요.

조금더 향신료맛이 많이 나는 커리가

제 입맛엔 딱이네요.

요즘 BHC커리퀸도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요렇게 난을 찢어서 커리에 찍먹을 했어요.

찍어먹던 발라먹던...암튼 취향껏 드시면 돼요.

맛은 역시나 GOOD!!

 

 

이 나시고랭도 먹을때마다 맛있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데요.

 

 

 

비쥬얼만 봐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짜잔!

나시고랭을 나이프로 반자르면

요렇게 밥이 들어있어요.

치즈를 듬뿍 넣은 리조뜨같기도 하고

죽같기도?한 그런 밥인데요.

이 밥이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하지않고 치즈랑 너무 잘 어우러진답니다.

 

 

개인접시에 한 조각떠서

다시 잘라 먹으면 돼요.

 

 

대구맛집이라고 검색하면 라마앤바바나가 나오더라구요.

구미에도 맛은 똑같으니 맛집 맞는거겠죠?

가끔 인도요리가 먹고 싶다면

가보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하지만 개취존중입니다!!

 

 

 

 

아!!!!

그리고 후식은 무조건 라씨 Lassi 를 드시길!!

시원한 라씨한잔 드시면 입안도 상큼해지는거 같구

향신료의 매운 맛도 좀 중화시켜주는거 같아요.

맛은 불가리스같기도 하지만

더 상큼한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고와서

후기 또한 기분좋게 남겨봤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