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잔주름과 모공을 가려주는 베네피트 프라이머 포어페셔널

톨이 아빠 2016. 10. 7. 15:46
300x250

모공프라이머로 유명한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잔주름과 모공으로 더 안좋아보이는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여러가지 알아보다가 화장전에 프라이머를 하면

피부가 더 좋아보이기에

프라이머를 사려고 했는데...

유명한 제품이 워낙 많다보니

뭘 사야할지 모르겠더군요.

많은 후기들을 보며 바닐라코 프라이머와 베네피트 프라이머 중에서

사기로 하였으나 둘다 워낙 유명하다보니

결정하기 쉽지 않았어요.

하지만 바닐라코는 저렴이로 유명하지 않을까싶어

그냥 베네피트로 결정

그래서 사게된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소개해드릴께요.

 

 

 

요거 하나 사자고 백화점 갈 수 없으니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포장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마음에 들어요.

게다가 샘플도 챙겨주셨으나

샘플은 결국 안쓰고 버리게 되더라구요.아깝..

 

 

포어페셔널은 사이즈가 여러가지가 있어요.

정말 샘플만한 3ml부터 7ml, 22ml까지 있더라구요.

더 있을려나요?

암튼 저는 처음 써보는거라 좀 작은 사이즈를 샀어요.

3ml는 정말 작을거 같아서

7.5ml를 샀는데... 이것도 정말 작더라구요.

 

 

 

제 손과 비교해보았어요.

정말 한손에 쏙 들어오는 샘플이라해도 무방할 만한

그런 사이즈에요.

하지만 이것도 14000원정도나 한다는...

 

 

 

어쨌든 샀으니 잘 써봐야겠어요.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은 프라이머로 사용하거나

모공이 보일때마다 덧 발라주셔도 되는 제품인데요.

저는 덧바르는 용도보다는

화장전에 프라이머사용해봤어요.

 

프라이머를 몇년전에 써보고

오랜만에 써보는데

20대때는 몰랐던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가 있었어요.

출산 후 모공이 잘 보여서 피부가 더 안좋아보였는데

써보니 확실히 모공이 메꿔지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모공을 좀 메꿔주니 피부톤이 균일해져서

보정효과까지 있는듯 해요.

사람들 피부마다 다르게 느낄수도 있지만

저는 요거 마음에 드네요^^

 

 

사용법은 위에 보이시는데로 하시면 되구요.

저는 코쪽은 손가락으로 둥글게 문질문질하구

나비존도 둥글게 문질문질하게 되네요.

손가락으로 바르다보니 문질문질하면서

손가락지문도 채워지는 듯해요. 하다보면

미끄러지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 만큼 효과가 있다는 거겠죠?

 

테스트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미니사이즈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