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순하고 촉촉한 폼클렌징 - 빌리프 크리미 모이스트 폼클렌징

톨이 아빠 2016. 10. 12. 05:30
300x250

순한 폼클렌징 추천 - 빌리프 크리미 클렌징폼 모이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화장품브랜드인 빌리프를 소개해드릴께요.

몇년전 같이 일하던 동료의 추천으로 알게된 빌리프!

그 후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인거 같아요.

마침 폼클렌징이 다써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빌리프 크리미 클렌징폼 모이스트에요.

 

 

 

 

 

모이스트라고 하니 안써봐도 촉촉할거 같아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배송되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써볼수 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개봉

 

 

대부분의 폼클렌징이 그렇듯 이것 또한 튜브형이에요.

 

 

살짝 눌러보니 너무 묽지않아 확 쏟아질 염려는 없었어요.

 

 

빌리프 크리미 클렌징 폼 모이스트는

천연유래 세정성분과 풍성한 생크림 거품이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으르 씻어주는 중복합/건성용 클렌징 폼이라고 해요.

저는 중복합이기도하고 날씨가 쌀쌀해져서

모이스트로 구입하였어요.

모이스트라인은 세안 후 당김없이 피부를 가꾸어준다고 하니

믿고 사용해볼께요.

 

 

 

우선 상품설명과 같이 크리미한 거품으로

생크림처럼 쫀쫀한 거품이 형성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문지를수 있었어요.

거품이 풍성하고 쫀쫀해서 피부에 자극이 덜 한 느낌이었어요.

빌리프 폼클렌징 사용해보니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네요.

세안후에도 당기지않고 촉촉한 느낌이라 만족스러웠고

순한 느낌이라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어 좋네요.

 

 

그리고 빌리프를 인터넷으로 구매 후 스탬프를 받을 수가 있는데요.

온라인 스탬프를 모아서 사은품을 신청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동안 귀찮아서 스탬프 안모으고 패스했는데

이제부터 스탬프를 모아볼까해서 적립신청을 했답니다.

1품목당 스탬프 1개가 제공되며 2만원 미만제품은 스탬프에서 제외된다고 하네요.

 

빌리프 온라인 스탬프 적립방법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해당 사이트에서 개인정보제공동의란이 뜨는데 여기에 체크하세요.

그리고 빌리프 홈페이지 들어가서 온라인 스탬프 신청페이지를 찾아서 들어간 후

로그인해서 주문정보를 입력하면 된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니 적립해볼만 한 거 같아요.

이제껏 이게 귀찮다고 안했는데..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다들 미리미리 적립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