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스킨푸드 폼클렌징 추천 - 블랙슈가 버블폼

톨이 아빠 2016. 10. 5. 12:20
300x250

블랙슈가 퍼팩트 버블폼

 

요즘 김유정양이 광고하는 스킨푸드 제품이에요.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유정양

광고 속 모습은 상큼하기까지 하네요.

요즘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을 광고하고 있어서

관심을 가지게 된 블랙슈가 퍼팩트 라인 중

저는 버블폼을 사보았답니다.

마침 폼클렌징이 떨어져서

10대때 클린앤클리어 제품의 버블폼 형식의 폼클렌징 사용 후

정말 오랜만에 사용해보는 버블폼이네요.

 

 

 

블랙슈가 라인의 제품들이 다양하네요.

기초제품과 스크럽제품은 있어서 필요없지만

클렌징오일이 바닥을 보이고 있어서

다음에는 블랙슈가 클렌징오일을 사볼까싶네요.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팩트 버블폼

물처럼된 폼클렌징이지만

펌핑을 하면 거품으로 나오는데요.

다들 써보셔서 아시죠?
더 이상의 설명은 하지않을께요.

 

 

 

 

순하고 매끈하게 클리어해준다는 이 제품

청주블랙슈가의 성분이 세안 후에도 촉촉하게 마무리해 준다고 하는데요.

순하지만 클렌징, 각질제거, 피부결정돈, 보습 기능이 있다고 해요.

 

 

손에 한번반정도의 펌핑을 해보았는데요.

쫀쫀한 느낌으로 거품에 탄력이 있어서

자극이 없고 꼼꼼하게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세안 할 수 있었어요.

거품이 쫀쫀하니 어디하나 빠지지않고

노페물제거가 될 거 같은 느낌이라 개운하더라구요^^

사용해보니 양도 많고 좋은거 같아요.

마지막 마무리는 찬물로 헤주시는거 잊지마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