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김정문 알로에크림 - 큐어플러스크림

톨이 아빠 2016. 10. 5. 10:51
300x250

만능연고 -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

 

어릴적 엄마들이 만능연고로 쓰시던 알로에크림

저도 아기를 키우다보니 사게 되었는데요.

어린 아기같은 경우 연고 사용이 꺼려져서

이 크림을 연고처럼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튼튼이나 톨이 모기물렸을때

사용하려고 요번 여름에 미리 구매했었답니다.

여름에 구매하고 많이 사용하진 않았지만 사용후기 적어볼께요.

 

 

 

김정문 알로에는 많이 들어보셨죠?

지역별로 지점도 보이고 알로에로 유명해서

김정문 알로에는 다들 들어보셨을거 같아요.

이 크림의 정확한 명칭은 라센스 로에 큐어 플러스크림이지만

김정문 알로에크림이나 큐어크림으로 많이들 불리는거 같아요.

 

 

전성분도 저렇게 다 표기되어 있네요.

하지만 전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진 않았어요.

그냥 믿고 쓸려구요.

 

 

큐어크림은 알로에를 함유한 피부보호크림이라고 해요.

외부자극으로 인해 건조하거나 손상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전신용 피부보호 크림으로 무릎, 발꿈치, 팔꿈치 등에

사용하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저는 아기 모기물렸을때나 상처난 곳을 진정시킬때 사용해보았어요.

그리고 저도 사용해보았는데 전 얼굴에 뾰루지로 가기전

부어올랐을때나 가려운 곳에 발라보았어요.

아기들은 모기에 물리면 부었다가 가라안기도하지만

곪아서 상처로 연결되기도 하잖아요.

첫째 톨이가 그런적이 있어서 모기물리면

바로 버츠비연고를 발라주기도 했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큐어크림을 사서 모기물리면 바로

이 큐어크림을 발라준답니다.

바르고나면 정말 진정효과가 있어서 금새 가라안더라구요.

 

 

가격은 정가 25000원이지만

저는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 여자라

쿠팡에서 16000원에 겟!

훨씬 저렴하게 샀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청록빛의 연고가 안티푸라민을 떠올리게 하기도하고

바세린같기도 하네요.

크림이지만 빡빡한 크림이라

손으로 뜨기에 어려움이 있어서 스파츌러를 사용하면

훨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듯 싶지만

저희 집엔 없네요.

 

음.. 요거 사용해보니

집에 하나쯤 있어도 될 만한 제품이 아닐까싶어요.

저는 요거 손가락끝에 건조할때도 발라보고

아기한테도 사용해보고

진정작용이 필요한 부위에도 사용해보고

여러모로 저희집에서는 만능으로 쓰이고 있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