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키엘 선크림 발라보았어요 - 키엘 울트라 라이트데일리 UV 디펜스

톨이 아빠 2016. 7. 27. 19:39
300x250

자외선차단제 선크림 추천 -

키엘 울트라 라이트데일리 UV 디펜스(키엘선크림)

 

 

 

요즘 많이 덥죠?

정말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계절인데요.

이럴때 밖에 나가면 햇볕이 쨍~하고 얼굴을 공격하는 거 같아요.

 잠깐의 외출이라도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나가게 되면 온신경이 얼굴로 가는거 같아요.

그렇게 때문에 선크림은 필수인거 같은데요.

사실 선크림은 4계절 사용하는 거지만...

유난히 여름엔 더 덕지덕지 바르고 싶단말이죠~

마침 선크림도 떨어졌겠다

이 한여름에 끈적이지 않은 선크림을 수소문해보았답니다.

몇가지 알아보다보니 키엘 선크림은 써보지도 않은데다가

후기까지 좋으니 써보고 싶지 않겠어요?

그래서 당장 이거다하며 결제해버린

키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 - 키엘 선크림되겠습니다.

선크림 이름이 왜 이렇게 긴걸까요??

이하 키엘 선크림으로 부르겠습니다.

 

 

아기가 있는지라 롯데백화점 인터넷몰을 이용하였는데요.

사실 다 정품을 팔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백화점사이트에서 화장품을 사게 되더라구요.

결제 후 2틀만에 배송이 되었는데요.

오래 기다리지 않아 좋았어요~

박스를 뜯어보니 이렇게 제품 교환 및 환불에 관해 안내해주시네요?

뭐 그냥 쓸거라 신경안쓰고 넘겼어요.

 

 

샘플도 3종이 왔는데

사용해보니 키엘 24시간 수분크림 -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꾸준히 사용해보고 싶기도 하네요.

이래서 샘플을 돌리나봐요.

샘플 하나로 혹 하게 되니깐 말이에요.

 

 

키엘 선크림의 가격29000원인데요.

저는 30ml를 사서 29000원이구

60ml는 더 비쌌어요.

근데 처음 사보는 거라 저용량인 30ml를 우선 구매해보았답니다.

 

 

30ml 용량이 작긴하네요~

 

 

제가 엄지와 검지를 쫙 펴서 사이즈 비교를 해보았어요.

작긴하죠?

하지만 괜찮아요.

선크림은 개봉후 6개월이내에 사용하면 좋다고 하니...

작은 사이즈를 사서 자주 사는것이 선크림기능에 있어 더 좋을거라 생각해요.

 

 

뚜껑도 깔끔하게 열리네요.

 

 

키엘 수분 자외선차단제 SPF50+. PA+++

선크림을 바르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서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러니 매일매일 열심히 발라주어야겠죠?

 

 

 

제가 손등에 발라 보았는데요.

수분 자외선차단제라는 이름에 맞게 수분감이 있었구요.

백탁현상도 없고 밀림도 없이 깔끔하게 발렸어요.

수분크림 바른 느낌처럼 끈적임없어서 좋네요.

많은 분들이 추천하신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저도 만족하고 잘 쓰고 있답니다.

이상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고 쓴 리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