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마미부비 로션, 크림, 수딩젤 - 출산준비물로 미리 1+1으로 사기

톨이 아빠 2016. 7. 26. 10:24
300x250

아기로션, 크림, 수딩젤 1+1일때 미리 사두기

마미부비 로션, 크림, 수딩젤 샀어요.

 

 

 

요즘은 참 아기제품 하나하나가 다 비싼거 같아요.

그 중 로션이나 크림, 지금은 여름이라 수딩젤까지 필요로하니

살게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게다가 아기에게 듬뿍듬뿍 발라주고 았기때문에

로션한통도 금방 쓰게 되니 아기 키울려면 돈이 있어야하나봐요 ㅠㅠ

로션이나 크림, 수딩젤 하나당 가격이 기본 2만원은 넘기때문에

1+1행사를 놓치면 제 값주고 사야하기 때문에

소비금액이 커지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마미부비 행사소식을 듣고 냉큼 구매를 했답니다.

 

 

이렇게 택배가 오자마자 찍어보았어요.

크림2통, 로션2통

이 정도면 울집 두아가들 듬뿍듬뿍 발라줄수 있겠네요.

 

 

수딩젤은 집에서 쓰던게 있어서

더 구매하진 않았어요.

저는 수딩젤은 많이 쓰는 편이 아니라서

한통이면 요번 여름 거뜬히 날 거 같아요..

 

 

마미부비에서 구매를 하면 요렇게 깜찍한 통에 샘플도 주는데요^^

휴대용으로 가방에 넣고 쓸 수 있어 좋은듯해요~

저는 크림과 로션 각 한통씩 샘플로 주셨네요.

 

 

저는 사실 로션보다는 크림을 더 많이 사용하긴해요.

로션이 아무래도 좀 더 묽기때문에...

크림보다 보습력이 떨어지겠죠?

하지만 지금은 여름이라 로션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피부건조에 의한 가려움을 완화해준다고 하니

우리아이 여름철 땀띠로 인해

자주 씻다보니 보습력을 주기 위해 크림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제 손등에 세가지 제품을 짤아보았어요.

크림은 흘러내리지 않고, 로션을 보시면 조금 흘러내린 느낌이 들죠?

조금 더 묽은 제품이라 크림보다는 흘러내렸어요.

수딩젤은 저렇게 투명한 겔 같답니다.

저는 첫애부터 마미부비를 믿고 써온 제품이라

지금 둘째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몇년간 사용해보니 보습력은 마미부비 크림이 정말 좋아요~

전 마미부비랑 오이보스만 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아기들마다 맞는 제품이 따로 있다고 하니

무조건 입소문난 제품보다는 아기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게 중요할 듯 싶네요^^

이상 제 돈주고 구매 후 사용한 제품후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