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전주 풍년제과 초코파이 주문해서 택배로 받았어요!

톨이 아빠 2016. 5. 6. 10:27
300x250

 풍년제과 초코파이 온라인주문으로 집에서도 편하게 먹어요!

 

 

전주를 가보셨다면 한옥마을도 많이들 가시겠죠?

저도 한옥마을로 놀러갔다가 알게 된 풍년제과 초코파이를 오늘 소개해드릴께요.

전주 한옥마을에 가면 먹거리도 빼놓을수 없을텐데요.

그 중 유명하다던 수제초코파이를 사먹은 기억이 있어요.

근데 한번씩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렇다고 초코파이 하나 먹자고 전주까지 갈 수는 없겠죠??

그 마음을 사장님도 아셨는지 택배로도 받아볼 수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풍년제과 공식사이트에서 주문을 했답니다.

가격은 매장에서 파는 가격과 같았어요.

초코파이 하나당 1600원인데 10개를 시켜서 16000원 결제를 했지요.

그리고 무료배송기간이라 택배비 따로 안들이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오!! 배송도 어쩜 이리 빠른지!

그날 새벽에 입금하고 다음날 받았어요.

요즘 하루만에 택배가 온다지만 그래도 마음놓고

3일정도 기다려볼 생각이었던지라 더 빠르게 느껴졌네요^^

 

택배가 와서 뜯어보니 선물할 수 있게끔 종이가방도 함께 넣어주셨네요.

사실 종이가방은 쓸 일이 없을거 같아요. 

 

포장도 깔끔하게 왔지요? 

 

제가 알기로는 전주 초코파이로

풍년제과 말고도 다른 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비슷한 제품이지만 풍년제과 초코파이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PNB로고를 확인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전주 풍년제과 초코파가 5개씩 2단으로 10개가 왔네요.

포장지에 적힌걸로 보니 since 1951이네요.

3대를 이어온 풍년제과는 그 역사가 오래된 만큼

오리지널센베와 수제초코파이로서 이름이 널리 알려진 듯해요.

PNB전제품에는 전분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드셔도 좋다는

홍보도 하고 있으니 풍년제과만의 자부심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드디어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개당 가격이 좀 하니 크기도 어느 정도 있어야겠지요?

크기는 제 생각엔 적당한 거 같아요.

시중 마트에 파는 초코파이, 몽쉘은 사실 양이 작잖아요!

요건 하나 먹으면 든든할 거 같아요.

우유와 먹으면 더 든든하겠죠?

저는 설탕을 넣지않은 원두커피와 먹었는데...

초코파이의 단맛과 커피의 쌉싸름함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건 칼로 반을 잘라서 찍어보았어요.

아몬드와 딸기쨈, 생크림이 보이시죠??

먹어보기 전에는 초코에 생크림, 딸기쨈이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달지 않을까했지만...

먹어보니 과하게 달지 않고...

서로 조화가 되게 적당이 당 조절을 한듯 했어요.

저는 요걸 냉동실에 넣고 얼려서 먹는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아메리카노나 원두커피와 함게 먹으면 금상첨화!

한끼 식사로 드실려면 우유와 먹기를 추천합니다~~

수제초코파이 간식으로 한번씩 먹기에 좋네요!!

그럼 전 다음을 기약하며 안녕~~~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