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국민빨대컵 - 푸고빨대컵 추천(어린이집 빨대컵)

톨이 아빠 2016. 4. 12. 09:36
300x250

어린이집에 보낼 푸고빨대컵

 

3월부터 어린이집에 톨이를 보내게 되었어요.

어린이집에 다니면서 필요한 준비물이 몇개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신중하게 고른 것이 이 빨대컵이에요.

아이가 혼자서 먹어야 하기에 새지않고

먹기 쉽고 혼자서도 뚜껑을 잘 열 수 있을만한

안전한 빨대컵을 찾게 되었죠.

그러다 국민빨대컵으로 유명한 푸고빨대컵을 알게 되었는데요.

웬지 어린이집 아이들이 다 푸고를 쓸거 같아서 다른걸 찾아보았지만...

역시나 푸고빨대컵만한 것이 없어서...

저도 결국은 푸고빨대컵을 사게 되었네요.

 

 푸고 빨대컵을 사기로 결정하고보니

디자인도 여러가지.. 가격도 사이트별로 차이가 많이나서..

리필빨대도 주고 세척솔도 주는 곳에서 주문을 하였네요.

디자인은 새로 나온 것인듯^^ 이쁘네요~~

 

 여자아이다보니 역시 분홍색으로 샀어요.

분홍색이 아무래도 젤 이쁘더라구요.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빨대가 딱딱한 재질이

아니라 부드러운 재질이에요.

아이가 혼자 입으로 가져가다가 얼굴을 찌를 염려는 안해도 되는거죠~

 

 그리고 아이가 떨어뜨리더라도 깨지지않고

이중진공달열이라 음료를 신선하게

계속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BPA free이므로 소재 또한 안심이 되네요.

 

 이제까지 아이가 쓰면 좋은 점들을 적어보았는데요.

이젠 엄마가 세척하기 쉬운지도 봐야겠죠?

빨대컵을 분리해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빨대가 분리도 쉽고 다시 끼우기도 쉽게끔

잘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석구석 빨대속까지 깨끗이 씻어주기 쉽게 되어있었어요.

 

 앞에 저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리는데요.

아이 혼자서도 버튼하나로 뚜껑을 열 수 있으니

흘릴걱정도 없고 혼자서도 잘 먹더라구요^^

그래서 어린이집에 보내도 걱정이 덜 되는 빨대컵인거 같아요.

 

 그리고 빨대리필도 보관을 잘 해놓았다가

다음에 빨대 교체시 사용해야겠어요.

 

빨대세척솔도 꼭 필요해요~

빨대속을 씻을려면 이 사이즈가 딱 필요하거든요.

마트에서 다른 제품걸 사서 써도 무방할 거 같지만..

마트가서 살려면 또 찾으로 다녀야하니

그냥 같이 샀네요.

 

푸고빨대컵은 이중단열이라 곧 다가올 여름에도 물이 쉽게 상하지 않을거 같아

안심이 되는 빨대컵인거 같아요.

겨울에만 보온빨대컵을 쓴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여름에도 유용하게 잘 사용할거 같네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전 이만 총총!!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