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모다아울렛 대구 성서점말고 김천구미점 다녀왔어요.

톨이 아빠 2016. 1. 5. 01:16
300x250

지나가다 모다아울렛이 보이길래 새로 생겼나보다했어요.

광고를 보니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더라구요.

대구 성서에 있는 모다아울렛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로

북적여서 애기데리고 다니기엔 쉽지않았는데..

김천구미점은 어떨지 지나가는 길에 한번 들러보았답니다.

모다아울렛 김천구미점은 김천시 아포읍에 위치해있지만

구미와 김천의 경계쯤에 있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구미 딱 지나고 김천나오자마자 모다아울렛 건물이 있거든요.

지도상에도 구미대학교가 보이네요^^

 

모다아울렛 구미김천점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 주변이 조금 휑한 느낌도 있고,

건물도 깨끗깨끗했어요.

 야외주차공간이 1층에 마련되어 있구요.

지하주차장도 있었어요.

대구 모다아울렛 갔다면 주차할 공간도 없었을텐데..

여긴 비교적 여유로워 주차하기 수월한 점이 좋았던 거 같네요.

 1층에 주차를 하시면 바로 맞은편에 등산복,

 아웃도어 매장이 바로 보이는데요.

밀레가 가장 먼저 보이네요.

바로 옆에는 화장실도 보이구요.

층별로 화장실이 하나정도 밖에 보이지 않았었는데..

제가 못찾은거겠죠??

설마 저리 넓은 공간에 화장실이 층별로 한곳 뿐이진 않겠죠....

 그 옆으로 쭈욱 아이더, 네파 등등이 입점해 있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시거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셔서

2층 또는 3층으로 올라가시면 되는데요.

1층보다는 2층 3층에 젊은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아무래도 1층은 아웃도어매장들이 많다보니..

젊은 감각을 느끼기엔 2층이나 3층이 좋았어요.

 

 

 올젠, 코오롱패션, 레노마, 벤제프, 지오투, 지오지아, 파크랜드 등.

많은 브랜드들이 있어서 매장 하나 하나 들어가봐야 하니

매장직원의 시선을 독차지 하게 되어 조금 부담스럽긴 하더라구요.

몇군데 들어가본 결과...

역시 김수현이 모델로 있는 지오지아가 젊은 감각으로

슬림하게 딱 떨어지는 느낌이 좋아 여기서

톨이아빠 팬츠하나 구입하였어요.

그리고 니트도 하나 구입.. 역시 슬림핏이 대세^^

 

 3층에는 여성복이 쭈욱~~~!!

나도 여자인지라 예쁜 옷보면 눈이 저절로 따라가더라구요.

하지만.. 이날 추워서 톨이아빠 옷만 사고 바로 갈 계획이었기에 ..

발을 바삐 움직였습니다.

 

 GGPX, LAP랩, 조이너스, 나이스크랍, 머스트비,앤클라인 등등..

세일도 많이 하더라구요..

 

 3층에 푸드코트가기 전에 아동복도 있는데요..

추워서 이것도 패스...

 

 지오지아에서 바지구매 후 길이 수선하는데 30분이 걸린다하여

그 사이 푸드코트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저기가 주문하는 곳이구요.

푸드코트 입구에 롯데리아도 있어요.

하지만 어느덧 패스트푸드보다는 밥이 좋아지는 나이가 되어...

푸드코트에서 먹기로 했어요. 

 

 

 

 저희는 쌀국수와 돈가스카레를 시켰는데요.

맛은 나쁘지 않았고..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배가 고팠는지 음식 사진 한장 찍지 않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은 없어요ㅠㅠ

식사도 해결하고 바로 앞에 키즈카페도 있으니

아이와 함께 와도 좋을 듯 싶네요..

대구 성서 모다아울렛은 건물안에 많은 매장이

들어와있어서 건물안에서 한번에 둘러보기에 좋았는데..

김천구미점은 매장을 나와서 다른 매장에 들어가야만 구경을 할 수 있어서

어떻게 보면 더 여유있지만 한 번에 많은 옷을

구경하기에는 아무래도 대구점이 좋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김천구미점은 사람에 치이지 않았기에 이런 점은 좋았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