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2통째 쓰고 있는 아리따움 뽀오얀 미소발효 클렌징오일!

톨이 아빠 2015. 12. 21. 23:34
300x250

아리따움 뽀오얀 미소발효 클렌징오일 2통째써요. 

요즘 이것저것 바쁜일이 많아서

클렌징오일도 못사고 있었는데요.

몇일전 아리따움 앞을 지나다가 바로 사왔어요.

사실 아리따움이 보이길래 살구씨오일로 된 클렌징오일을 살려고 들어갔는데..

직원분이 없다며 추천해주신 뽀오얀 미소 발효 클렌징오일인데요.

사실 이전에 다 썼던거라 다른 걸 써보고 싶어서

살구씨 클렌징오일을 살려고 했던건데 없다니 할 수 없이

그냥 쓰던 제품 사왔어요.

그래서 아리따움 들어가자마자 1분만에 결제하고 나왔네요.

 

 겟잇뷰티 립앤아이리무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뽀오얀이 1위를 했다고 하는데요.

클렌징오일도 겟잇뷰티에 힘입어 소비자가 뽑은 1위제품이라고하니

아리따움에서 판매율도 좋을거 같네요.

 뽀오얀 클렌징오일 다 쓴 빈병은 아리따움에 다시 가져가면 되는거 아시죠?

공병모으기행사던가? 암튼 그런걸 해서 포인트로 쌓아주니

귀차니즘 없는 날 가져다주심 좋겠네요.

전 뽀오얀을 다 쓰고 클렌징오일 사러갈 시간이 없어서

집에 있던 헤라 클렌징오일 샘플을 몇일간 썼었어요.

헤라 클렌징오일은 향이 자연의 향이라고 할까요..

그런 향이 나서 좋다면 좋고 나쁘다면 냄새가 뽀오얀에 비해 좀 센 편이 아닐까싶어요.

하지만 믿고 쓰는 헤라죠^^

당연히 헤라 클렌징오일이 더 좋을거 같긴해요.

 

 

 아리따움 뽀오얀 미소 발효 클렌징오일은

곡물발효로 보습까지 신경써주는 오일로

진한 메이크업도 한번에 지워주는

워셔블 타입의 곡물 클렌징오일인데요.

여기에 쉐어버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전 두번 꾹꾹 눌러짰어요.

이걸 얼굴에 문질문질하고

물 뭍혀서 다시 문질문질하면.....

이렇게 됩니다. 메이크업이 녹아 하얗게 된 모습 보이시죠?

이렇게 하얗게 문질문질해서 깨끗이 녹여주세요.

그리고 폼클렌저로 다시 한번 씻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제가 계속 써오던 제품이라 만족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