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마몽드 토탈솔루션과 마몽드 비비크림 뒤늦은 사용후기

톨이 아빠 2015. 12. 20. 16:19
300x250

 마몽드 토탈솔루션크림과 마몽드 토탈솔루션 모이스처BB크림을 사서 쓴지 어느덧 몇개월이 지났네요.

이제야 후기를 올려볼까해요.

저는 아모레퍼시픽에 대한 신뢰감이 있어서 아리따움도 자주 애용하는데요. 백화점에도 있지만 조금 저렴한 제품으로는 한율, 마몽드, 라네즈, 베리떼, 프리메라, 리리코스 등 많은 제품들이 아리따움에 가면 만나실 수 있는데요. 아 설화수도 있군요. 설화수는 조금 비싼 편이라 아리따움에도 있지만 백화점에서도 팔구있구요.

저는 아리따움에서 마몽드 토탈솔루션크림과 마몽드 BB크림을 몇달전 직접 사 쓰고 있었는데요. 마몽드 제품 가격은 싼 편이지만 은근히 괜찮아서 한 번씩 사게 되더라구요. 처음 마몽드를 접한건 대학생시절이었는데 벌써 7-8년은 넘은듯 하네요. 시간이 참... 빨리 갔네요.

마몽드 토탈솔루션 크림

 

 

마몽드 토탈솔루션크림은 2015년 11월 리뉴얼되어 나왔다고 하는데요. 전 그 전에 샀던거라 예전 디자인이니 이해해주세요.

마몽드 토탈솔루션 크림은 피부나이를 결정하는 동안 매력포인트를 한번에 해결해준다는 3D토탈솔루션크림이에요. 탄력, 보습, 주름, 피부톤, 항산화 기능이 있다고 해요. 이 많은 기능의 크림을 한번에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참 좋네요^^

 

 

 

24시간 피부고민 솔루션이라고 적혀있는데요. 병 디자인도 빤딱빤딱 참 이쁘네요. 

 

 

 

피부사이의 보습을 빈틈없이 채워 하루종일 촉촉함, 주름, 미백, 탄력까진 한번에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정말 똑똑하네요.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을 가지고 있으니 많은 여성분들의 고민에 좋을 그런 화장품이에요. 게다가 5FREE로 무파라벤, 무동물성원료, 무광물성오일, 무합성색소, 무인공향이라고 하니 나쁜 무언가를 뺀 느낌이라 더 좋아보이네요. 

 

 

 

입구 모양이에요. 누르면 나오는 펌프형식이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오염걱정이 안돼요. 

 

 

 

 사용방법은 세안 후 크림 사용단계에서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르면 되는데요. 기초 스킨 케어 후 여러가지 안바르고 이거 하나만 발라도 촉촉 쫀득한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주름개선 기능이 있어서인지 바르고나면 정말 쫀득한 느낌이라 얼굴이 탱탱해질 거 같아요.

제가 제형을 보여드릴려고 쭉 짤아봤어요. 좀 듬뿍 짤았죠?

 

 

손등에 펴 발라봤는데요. 살림하는 손이라 손이 거칠어요. 크림을 바른쪽은 약간 윤기있는게 보이시죠? 너무 많이 짤아서 크림이 넘치는 느낌인데요. 적당량을 얼굴에 바르면 촉촉히 스며드는 느낌이랍니다. 이건 다른 고영양크림 못지 않은 저렴한 가격대의 크림이라 더 좋은거 같아요.

 

마몽드 토탈솔루션 모이스처 BB크림

 

 마몽드 비비크림도 입소문이 나서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거라 생각돼요. 그리고 광고에서 박신혜가 선전해서 더 유명해졌죠?

저도 박신혜씨가 광고하는 장면을 보고 써보고 싶었다가 써보게 된 제품인데요.

 

 

 

마몽드 비비크림도 앞에 토탈솔루션이란 글자가 붙은것만 봐도 촉촉한 피부표현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피부 보습막으로 촉촉함을 오래 지속시켜주고, 피부결과 안색개선으로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고보습 3중기능성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SPF 34, PA++로 선크림기능까지 있으니 바쁜날이나 간단히 화장할 일이 있으면 이거 하나만 발라도 되겠네요.

하지만 선크림은 따로 발라주시는 것이 자외선차단에 더 효과가 좋으니 선크림을 따로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튜브형식이라 양 조절도 쉽고 깔끔하게 짤아집니다. 그리고 얇아서 휴대용으로도 자리차지 하지 않아 좋은데요.

 

 

 

 

 

 

 

 

 제가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정말 소량만 발라도 되지만 잘 보이시라고 좀 많이 발라보았는데요. 저는 화사한 01호를 사용중인데요. 부담스럽지 않게 화사한 느낌이지만 둥둥 떠보이지 않을 정도에요. 보통 피부시라면 네츄럴한 느낌의 은은한 02호를 사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하지만 조금더 화사해보이고 싶다면 1호를 추천드릴께요. 참고로 저는 21호를 보통 사용하는 피부에요.

 

사진에 잘 보이시라고 좀 많은 양을 사용해봤는데요. 손으로 톡톡 두드리면서 펴 바르시면 경계선도 생기지않고 진짜 제 피부가 밝은 느낌으로 표현이 되는듯해요. 단 소량을 사용하셔야 자연스럽게 표현이 되지 많은 양을 쓰시면 다시 닦아내야 할 지도 몰라요.

비비크림이라도 커버력이 좋은 편이라 두껍게 화장하시는 스탈이 아니라면 비비크림 이거 하나만으로도 간단한 화장이 가능한 BB크림 후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