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아기와 엄마가 좋아하는 순한 샴푸&바디 클렌저 호호에미

톨이 아빠 2016. 5. 2. 14:55
300x250

 호호에미 샴푸앤바디로 아기피부 지키기

 

 

아토앤비를 쓰던 우리 톨이의 샴푸앤바디

어머님댁에 놓고 와서 새로 알아보다가

톨이가 신생아때부터 많이 들어왔던

호호에미가 쓰고 싶어져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뭔가 이름부터 재미있네요. 호호(웃는)에미(엄마)

호호에미는 90프로 이상이 천연유래성분이고

 나머지는 유기농성분이라 마음에 들어요.

미네랄오일, 합성방부제, 합성향료, 합성색소, 실리콘오일 등의

화학성분을 전혀 넣지않아 지성, 건성, 민감성

어느 피부에도 적합하다고 내세우고 있습니다.

 

호호에미 공식홈피에 가입하고 주문을 하였는데...

샘플3가지 선택가능해서 대충 몇가지 주문해보았어요.

 베이비크림2개와 비비크림

호호에미 비비크림은 피부에도 좋지 않을까해서

신청해보았지만 샘플은 뜯지 않게 되더라구요.

 종이상자부터 유기농느낌이 물씬 나네요.

 

 톨이가 지금 30개월이 되었지만 아직 샴푸와 바디가 겸용인 제품을 선호해요.

아직 샴푸하는 걸 싫어해서 목욕시킬때마다 후다다다다다닥해야하거든요.

그럴려면 한가지로 그냥 대충 휘리릭 할 제품이 좋겠죠!

 

색상도 뭔가 첨가하지 않은 듯한 저 누리끼리한 색이 마음에 들어요.

근데 개봉하고 6개월에서 1년이내 쓰는 걸 권장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그 전에 다 쓸수 있겠죠?  

 

펌프식형태라 쓰기도 편해요.

그리고 사용해보니 냄새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아토앤비는 뭔가 냄새가 맡기힘들었는데...

이건 정말 순한 냄새라 냄새에 민감한 사람이라도

괜찮을듯하네요.

호호에미를 알아보다보니 아기세탁세제도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지금은 에티튜드세제를 쓰고 있는데

다음에는 호호에미 아기세탁세제도 주문해보고 싶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