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메디힐 마스크팩으로 피부관리해요.

톨이 아빠 2016. 10. 2. 03:27
300x250

30대 피부관리 - 메디힐 마스크팩으로!

 

나이가 들수록 부쩍 피부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거 같아요.

사실 20대때는 귀찮아서 피부관리도 못하고

그냥 스킨케어만 하는 정도였는데

30대가 되면서 애까지 놓고 거울을 보는데

정말 이건 아니다싶어 집에서 피부관리를 해보자했죠.

애키우다보니 집에서 할 수 있는 피부관리만 하게 되잖아요.

사실 그것도 애키운다고 바쁘다는 핑계로 안하게 되는거 같기도 해요.

하지만 거울을 보며 한숨 짓느니 밑져야 본전으로

마스크팩을 사보았어요.

요즘 현빈씨가 광고하는 걸 봐서

메디힐 마스크팩이 써보고 싶어 쿠팡에서 구매!

마스크팩 한장당 몇백원이면 사니깐 저렴하긴 하더라구요.

 

 

우선 처음 써보는 거라

많이 구매하진 않았어요.

혹시 피부에 안맞으면 못쓰니깐요.

요즘 뾰루지가 하나씩 생겨서 트러블에 좋다는 티트리와

종류별로 하나씩 구매해보았어요.

 

 

근데 팩을 샀는데 WHP, HDP, NMF 등으로 이름이 어려워요.

대충 피부미백, 모공탄력, 수분강화 기능이 있구나 싶어 샀어요.

 

 

메디힐 WHP 미백수분 숯미네랄 마스크팩은

블랙마스크인데 수분을 머금은 환환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하네요.

처음 써보는 메디힐 마스크팩으로 이 팩을 해보았어요.

 

 

우선 세안 후 화장솜에 스킨을 묻혀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머리를 질끈묶어 팩에 머리카락이 묻지 않게 한 후

마스크팩을 올려줬어요.

숯 마스크라 검정색이네요.

그리고 15분 후 마스크팩을 떼어주고 보니

음~ 나쁘지않군? 정도...

드라마틱한 효과는 당연히 기대하지 않았기에

이정도면 만족한다 싶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피부트러블없이

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티트리 마스크팩은 티트리오일을 함유하여

수분공급과 영양공급을 도와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끈적임없는 느낌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요것도 써봤는데 자주 사용하기에 괜찮을 거 같더라구요.

 

 

아직 비타라이트빔 에션셜 마스크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뭐 괜찮겠지싶어요.

집에서 자주 팩을 하기에 무난한 팩이 아닐까싶네요.

다들 환절기 피부관리 잘해서

예뻐지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