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고싶다 헤라 매직스타터 헤라 선메이트 에센스젤

톨이 아빠 2015. 12. 21. 22:29
300x250

 

안녕하세요

제가 전에 헤라 미스트쿠션 후기 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그때 미스트쿠션을 사니 헤라 매직스타터

헤라 선메이트 에센스젤을 샘플로 주시더라구요.

샘플이라 글올릴 생각없었는데..

웬걸요.. 이거 완전 잇아이템!!

이거 완전 좋더라구요.

전 그래서 요즘 이 샘플을 매일 쓰고 있어요.

샘플 다 쓰면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샘플 잘 없는데 요건 사고 싶다는..^^

 우선 흰색이 헤라 선메이트 에센스젤이구요.

보라색이 헤라 매직스타터 2호 이너글로우에요.

매직스타터 2호 이너글로우를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은은하게 반짝이가 보이시죠?

이 펄이 들어간 크림때문인지

얼굴에 바르면 반짝이가 아닌 빛이 나 보이는데요.

 얼굴에 매직스타터 바르고 미스트쿠션을 바르면

확실히 피부가 더 정리 된 느낌이에요.

매직스타터는 1호 퍼스트 라디언스,

2호 이너글로우,

3호 블루밍모이스처인데요.

제가 쓴것은 2호 이너글로우에요.

매직스타터는 수분크림, 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 등의

기능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

바쁜 아침에도 화장을 빨리 끝낼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손등에 발라보았는데요.

바른쪽 부분이 확실히 피부가 촉촉하고 화장이 잘 먹을거 같죠?

살림하는 손이라 워낙 손이 거칠어 표현이 잘 안됐을지도 모르지만

얼굴에 하면 확실히 화장이 잘 돼요.

피부보정도 되고 은은한 펄감이 피부를 더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느낌이에요.

1호 2호 3호 중에서 3호가 그린색인데

붉은 피부톤은 3호가 더 어울릴거 같다고들 하시네요.

테트스 해보시고 사면 좋겠네요.

 그리고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헤라 선메이트 에센스젤이에요.

전 헤라 선크림을 몇번 사용해봤는데요.

막 좋다는 느낌까지는 못받았었는데..

요 제품은 달라요.. 써보고 백탁현상없이 쓱

부드럽고 산뜻하게 발리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끈적임도 없고 금방 스며 들어 덧발라도 부담이 없어서

좋았는데요. 선크림 바르고 나면 뭔가 묵직한 느낌이 들잖아요.

이건 젤형태라 그런지 정말 가볍게 발리는 느낌이었어요,

수분크림 바르는 것 마냥 가벼워서

다음에 선크림 살 때 이게 1순위네요.

SPF 40 PA++ 니 이정도면 평상시 데일리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백탁현상있으면 화장이 뜨기 쉬운데 이건 그런걱정이 없는

선크림이라 무난히 사용하기 좋은 그런 아이템이랍니다.

글을 쓰다보니 어느덧 밤이 깊었네요.

다들 굿밤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