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이야기/스팀 A to Z

공식 스팀키 할인 판매 사이트 정리

톨이 아빠 2021. 4. 22. 21:51
300x25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아빠또게임해의 톨이아빠입니다.

다들 게임 모으는 게임 스팀 잘하고 계신가요? 

좀 더 슬기로운 소비 하시라고 국내 공식 스팀키 판매 사이트들을 알아볼건데요.

초록창에 검색해서 나오는 검증안된 판매처 말고 공식 인증 업체 몇군대를 소개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떤 사이트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코드피아

첫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코드피아입니다.

게임 유통 업체인 게임피아에서 직접 관리하는 쇼핑몰로 만들어진지는 그렇게 오래 되지는 않았습니다.

스팀, 유플레이, 오리진 이렇게 세 종류의 플랫폼을 지원한다고 표기는 되어 있지만 현재는 스팀키만 판매중입니다.

제가 원고를 쓰는 시점에 판매중인 게임이 DLC포함해서 104개로 매우 적은 편입니다.

나름 신생 쇼핑몰인데다가 제휴 업체가 적어 판매 품목이 적은것으로 보입니다.

가끔 엄청난 파격가로 판매할때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2. 포게임

두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포게임입니다.

포게임은 게임 유통, 퍼블리싱을 하는 인트라게임즈가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여기도 코드피아와 마찬가지로 판매중인 품목이 적은편입니다. 여기도 역시나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스팀, 유플레이, GOG, 오리진 이라고  표기해 놓았지만 스팀키만 판매중입니다.

검색기능은 코드피아 보다 여기가 좋습니다. 장르, 플랫폼, 언어, 출시일, 퍼블리셔, 가격을 정해놓고 찾을 수 있습니다.

품목이 적음에도 제가 소개하는 이유는 가끔 파격가로 판매할때가 있어서 입니다. 


3. 고부장닷컴

세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고부장닷컴입니다. 저도 이번에 조사하면서 알게된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판매중인 게임 수가 오늘 소개하는 사이트 중 가장 많습니다.

그리고 검색기능이 굉장히 좋습니다. 

제가 예전부터 스팀 사용하면서 제일 아쉬웠던게 위아래 가격구간 지정하는거랑, 할인율 순으로 줄세우는거였는데 고부장닷컴은 둘다 지원해서 원하는 가격대 검색이 용이합니다.

또 한가지 스팀과 비교해서 저렴한지 알려주기 때문에 가격비교하기도 좋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제시하는 할인가로 구매하려면 16500원짜리 연간 회원권을 구매해야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말하는 스팀보다 저렴하다는 의미는 스팀 정가보다 싸다는거지 스팀 할인가보다 싸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사이트에서 파이널 판타지15가 할인가 39500원에 판매중인데, 스팀 최저할인가는 29700원입니다. 더 비싸죠? 

그래도 스팀 할인 기다리기 싫다. 나는 게임 자주 구매한다는 분들은 고부장닷컴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4. 다이렉트게임즈

마지막으로 소개할 사이트는 오늘 소개하는 사이트 중에 가장 유명한곳이죠. 바로 다이렉트게임즈입니다.

한국 최초의 ESD, 전자 소프트웨어 유통망 서비스를 시작한 사이트입니다.

스팀 뿐만 아니라 유플레이, 에픽 게임즈, 베데스다, 락 스타 게임즈 플랫폼까지 지원합니다.

DLC 포함 대략 1500개 정도의 상품이 판매중입니다.

지원하는 퍼블리셔를 보면 베데스다, 유비소프트, 2K, 락스타 게임즈, 캡콤 등 우리가 알만한 회사는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주말마다 할인 행사를 하는데요. 다이렉트 게임즈의 특징이라면 우리나라 사이트다 보니 스팀과 다르게 설, 추석같은 명절에도 할인을 하는 한국 맞춤형 서비스를 보여줍니다. 

대체로 스팀의 큰 할인기간과 비슷한 시기에 여기도 할인을 합니다.

모든 게임이 그런건 아니지만 다이렉트 게임즈 할인가가 스팀 최저할인가보다 저렴한 경우가 있으니

스팀에서 할인한다고 덥썩 사지 말고 다이렉트게임즈에서 얼마에 팔리고 있나 한번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시티즈 스카이라인, 디스아너드 처럼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구매해야 한글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스팀키 판매 사이트들을 한번 알아봤는데요.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초록창에서 검색해서 나오는 게임들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고 혹하지 마세요. 잘못되면 게임만 날리는게 아니라 계정이 날아가는 수도 있습니다. 내 라이브러리에 게임이 많다면 안전하게 가야죠.

누가 사서 써봤는데 별 문제 없다더라는 얘기 믿고 사지는 않길 바랍니다.

안전하게 공인된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