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또는 나들이

대구 놀이터 추천, 북구 신기공원

톨이 아빠 2021. 1. 12. 00:40
300x250

안녕하세요. 톨이 아빠입니다.

이번에는 놀이터 탐방시간입니다. 지난번에는 범물동 삼주 어린이공원을 소개해 드렸고 이번에 추천 및 소개해드릴 놀이터는~~ 대구 북구에 있는 신기 공원입니다.

여기는 운전해서 지나가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장소인데 아주 아주~~ 핫플레이스입니다.ㅋㅋㅋ

위치는~~

엑스코, 대구유통단지 전시관 근처입니다.

주차는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해도 되고, 도로가에 많이들 주차합니다.

 

엄청난 규모 입니다.

제가 대구에 위치한 모든 놀이터에 가보건 아니지만... 제 생각에 여기가 대구 최고의 놀이터가 아닌가 싶습니다.

혹시 더 좋은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이날은 날씨가 추워서인지 사람이 많이 없더라고요.

코로나 탓도 있고 날씨도 추우니 비교적 조용합니다.

예전에 가을에 왔을 때는 사람이 제법 있었는데... 그때만 해도 코로나 확진자가 많지 않았습니다.

 

가운데 큰 모형 나무가 위치해 있습니다.

신기 공원 일명 부엉이 놀이터(저희 가족 마음대로 이름을 정했습니다.)의 장점은 거대한 구조물입니다. 

엄청 큰 나무 같은 구조물을 중심에 두고 좌측 우측에 비교적 작은 구조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나무는 큰 아이들이, 좌우 작은 곳에서는 더 어린아이들이 놀도록 되어 있습니다.

 

톨이와 톨이 동생은 큰 애들이니 그냥 종횡무진 뛰어다닙니다. 저도 따라다닌다고 한참 뛰었습니다.ㅠㅠ

오두막집에서 찍었습니다.

나무 구조물을 보면 빙글빙글 돌면서 꼭대기까지 올라가도록 되어 있는데 꼭대기에는 미끄럼틀로 연결되는 오두막집이 있습니다.ㅎㅎㅎ 좋죠?

 

이곳은 구조물이 많다 보니 다른 놀이터와 다르게 애들이 꽤 오랜 시간을 재밌게 보낼 수 있습니다. 

대부분 놀이터는 거기서 거기다 보니 좀 놀다 보면 지겨워하고 집에 가자고 할 수도 있는데 여기는 그런 거 없습니다.

계속~ 계속~ 계속~~~ 노는데 오히려 집에 가기가 힘듭니다.

여름에는 물놀이장으로 변신~

아 참 그리고 여기 여름에는 물놀이장으로 변신한답니다. 

여름이 와도 코로나 때문에 물놀이장 운영이 제대로 될지 모르겠네요.

대구 놀이터 추천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