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또는 나들이

대전 갈만한 곳 오월드

톨이 아빠 2017. 9. 8. 00:48
300x250


대전컨벤션센터에서 학회가 있어서 따라왔다가
날이 너무 좋아서 오월드까지왔어요
역시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
하늘이 어쩜이리 높고파랗던지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UP!!!


도착해서 사진부터 한장찍고는 애들챙기랴
동물구경하랴 사진찍을 시간이 안되서 사진이 몇장 없네요
제가 찍은건 원숭이사진만 있네요
원숭이들이 종류별로 다양해서 원숭이를 가장 오래 봤던거같아요

.
이 원숭이는 너무 강렬한 인상을 주어 사진을 또찍을수 밖에 없었는데요 .
너무 특이한 모습의 원숭이었어요 . ​



동물원안에 놀이터도 있어서 저희애는 보자마자 동물안보고 미끄럼틀을 탄다곤 했었어요.
미끄럼틀이 코끼리 모양으로 잘 만들어져서 멋진 놀이터였어요.
사진엔 없지만 물개, 악어, 낙타, 사슴, 독수리, 호랑이, 표범, 늑대, 양, 곰, 말, 당나귀, 캥거루등등 정말 다양했어요.
동물원이 나름 알차고 구경하기에 좋았던 대전오월드 아이와 함께 오기에 좋은거 같네요.
아 그리고 놀이기구도 있으니 같이 이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