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이야기

토트넘 대 리버풀 경기전 부상자 상황

톨이 아빠 2020. 12. 16. 09:20
300x250

안녕하세요. 톨이 아빠입니다. 드디어 토트넘 대 리버풀 경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일 목요일 새벽 5시 안필드 원정 경기가 열립니다.

 

경기전 뭐 재밌는 소식이 있나 싶어서 토트넘 홈페이지도 들어가보고, 리버풀 홈페이지도 들어가 봤는데 별 내용은 없네요. 다만 부상자는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리버풀

나비 케이타와 조엘 마팁은 토트넘과의 프리머이리그 맞대결에서 활약할 수 있을지 지켜볼 예정이다.

출처 : Liverpool v Tottenham Hotspur: Team news - Liverpool FC

케이타는 풀럼과의 주말 경기에 불참했었고 마팁은 크라반 선수와 부딪히고 난 후 허리 경련으로 하프타임 때 교체되었다.(두 선수는 지켜보겠다는것 같네요.)

반면 제이스 밀너(햄스트링 부상) 샤키리(근육 부상)은 경기전까지 회복하지 못할 것이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화요일 오후에 기자들에게 선수단 건강 상태에 대해 다음과 말했다. "생리학자들이 마팁을 24시간 동안 지켜봤다. 오늘 또 훈련이 있을 것이고 어떤지 볼 것이다."

"케이타 선수는 어제 워밍업은 참가했었다. 오늘 또 다른 훈련이 있는데 그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고 출전 여부를 결정해야 할 것같다."

디오고 조타와 코스타스 선수는 무릎 부상을 당해 출전이 불가하다.

알칸타라, 반다이크, 조 고메즈 선수도 출전 불가 상태이다.

출처 : Liverpool v Spurs – how to watch, team news, key information Tottenham Hotspur

한편 토트넘의 가레스 베일은 일요일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 참석하지 않았는데 부상이 있다고 의심이 된다.
에릭 라멜라와 탕강가는 명단에서 제외될 것이다.

리버풀은 부상 선수가 엄청 많네요. 그럼에도 토트넘과 승점이 같으니... 정말 무서운 팀입니다. 토트넘 응원하는 입장으로는 이번이 이길 기회라고 생각이 드는데 선수들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토트넘 경기 보면 많이 답답한데 무리뉴 감독님이 첼시 2기로 우승할 때도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이번에도 한번 기대해 봐야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