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이야기

토트넘 손흥민 활약으로 아스날을 완파!!

톨이 아빠 2020. 12. 7. 09:18
300x250

안녕하세요. 톨이 아빠입니다.

오늘 새벽에 토트넘과 아스날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시간대가 애매해서 생방은 못 보고 잠을 청했습니다

 

새벽에 갑자기 잠을 깼는데 4시가 넘은 시간이더라고요.

얼른 휴대폰을 켜서 뉴스를 확인했는데 토트넘의 2:0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좋게 다시 잠들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니 캬아아아!!!

손흥민 선수 엄청난 활약을 했네요. 

 

1골 1 어시스트!!!!!

출처 :Tottenham Hotspur (@SpursOfficial) / 트위터 (twitter.com)

영상은 못 구하겠고 공식 트위터 캡처라도!!! 손흥민 선수 저 거리에서 감아 차서 넣었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그리고 영상 확인하니 요리스 선수 출전했더라고요. 경기전에 요리스 부상이라는 기사를 본 것 같은데... 토트넘 팬들도 하트 선발은 안된다고 그렇게 난리였는데 무리뉴 감독님의 연막작전이었나요???

 

그리고 한 가지 더 반갑다면 반갑고... 좀 우려가 되는 점이 있습니다.

출처 : Tottenham Hotspur (@SpursOfficial) / 트위터 (twitter.com)

그건 바로 유관중 경기였다는 겁니다. 비록 제한적인 숫자지만 유관중 상태로 경기를 했습니다.

선수들 입장에서는 응원해주는 팬들이 있다면 힘이 되겠지만 영국은 코로나 통제가 잘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괜히 문제가 되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무관중으로 경기를 진행하면 적자가 엄청나다고 하니 급한 마음은 잘 알겠지만 우려가 되는건 사실입니다.

 

한편 리버풀도 울버햄튼전을 승리하면서 토트넘과 승점은 같지만 골득실에 밀려서 2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상자도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리버풀 무섭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