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런치메뉴 및 시간

톨이 아빠 2016. 8. 4. 14:33
300x250

아웃백 런치 - 런치세트 메뉴

 

매일5시까지 아웃백 런치세트 풀코스로 즐겨요.

 

 

아웃백하면 스테이크아니겠어요?

전 아웃백에 가면 항상 스테이크파스타를 시켰는데요.

오늘은 배가 부른 상태로 가서인지

고기가 안땡겨서

런치 중 다른걸 시켜보기로 하였어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런치시간은 5시까지에요.

그 전에 가시면 런치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니

부담이 덜 되겠죠?

런치로 시킬시 스프에이드가 제공되어서

더 푸짐하게 즐길수가 있답니다.

 

 

요즘 TV에 레드스테이크 광고를 많이 하더라구요.

맛은 있어보이네요^^

하지만 특별한 날도 아니니

런치메뉴에서 시켰어요.

 

 

 

포크와 나이프를 감싸고 있는

저 포장지가 아웃백스럽게 이뻐서 찍어보았어요.

 

 

메뉴 주문 후

언제나처럼 빵과 크림버터가 나오네요.

빵도 맛있지만

저 작은 그릇에 담긴 크림버터가 너무 맛있어요.!!

파리바게트에도 저 버터팔았으면 자주 사먹었겠어요.

 

 

그리고 양송이스프가 나왔어요.

빵을 스프에 찍어먹어도 맛있겠죠?

 

 

그리고 에이드까지 나왔네요.

톨이아빠는 망고메니아니깐 망고에이드를 시키고

전 딸기를 좋아하니 딸기에이드로^^

그런데 망고에이드는 망고시럽맛이 강해서 비추에요.

생과일에이드느낌이 아니라 그냥 파는 음료같더라구요.

예전에 토마토에이드를 먹은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먹기 힘드네요.

참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아쉽네요.

 

 

 

런치로 나오는 스프와 에이드를 먹고 있으니

곧이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파스타카카두 김치그릴러

카카두 김치그릴러는 17,900원의 비교적 저럼한 가격이지만

갈비양념으로 맛을 낸 소고기스테이크와

치즈를 얹은 김치볶음밥이 함께 나오는데요.

갈비양념을 해서 한국인입맛에 딱 맞는 맛이더라구요.

 

 

느끼한 걸 잘 못드시는 분이라도

카카두 김치그릴러는 느끼하지않아

맛있게 즐길수 있을거 같아요.

 

 

부드러운 스테이크가 갈비양념에 듬뿍 재워져

맛있게 구워졌는데요.

조금 짠감도 있었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그리고 파스타인데.. 정확한 이름을 모르겠네요.

늘 투움바파스타만 먹어봤는데

가격이 만원이나 저렴하길래 오늘은 이걸로 시켜보았어요.

이것도 런치적용이 되어 스프와 에이드를 함께 즐길수 있답니다.

 

 

먹어보니 투움바파스타에 비해 깊은 맛이 덜하지만

1만원이나 저렴한 가격대기에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듯한 메뉴였어요.

양도 이정도면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구요.

사실 라멘집을 찾다가 주차할 곳을 못찾아 포기하고

주차장이 있는 아웃백으로 점심을 먹으러 온것이기에

비싼 메뉴를 선뜻 시키지는 못하였지만

좋은 분위기에서 런치메뉴로 푸짐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네요^^

아웃백이 일반음식점에 비해 비싸기도 하지만

저렴한 메뉴도 있으니

시켜봐도 좋을거 같네요.

더운 여름 다들 화이팅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