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미맛집]도량동 봉곡동 아구찜이 맛있는 고향마을

톨이 아빠 2016. 6. 28. 10:24
300x250

아귀찜 맛있는 고향마을 - 아귀찜 배달도 된다네요.

 

 

고향마을은 주소상 도량동에 위치해 있어요.

도량2동에서 봉곡동으로 넘어가는 길에 있는데

 김영진자동차병원 바로 옆이라

김영진자동차병원 간판이 잘 보이니 참고하세요^^

 

 

 

아귀찜해물찜이 먹고 싶어 고민하던 중

피부미용에도 좋다는 아구찜으로 결정을 하고

전에 먹던 해물찜집에서 배달시킬려고 했더니

전화를 안받아서 결국 다시 맛집을 검색하게 되었어요.

마침 도량동에 고향마을 아귀찜이 맛있다고 하니

멀지도 않아 바로 가보았어요.

 

 

건물이 고향마을이라는 상호명과 어울리는

황토방 느낌의 건물이에요.

마당이 넓어서 주차도 쉽게 할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우선 메뉴판을 다시 보고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파는 듯하지만

결국 해물찜아귀찜이 주를 이루는 듯 했어요.

 

 

사장님이 두명은 小자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아구찜 소자로 주문했어요.

 

 

음식이 만들어 지는 동안

밑반찬들이 나왔는데

먹어보니 짜지 않아 맛이 있더군요^^

 

 

사실 식당에서 밑반찬이 주를 이루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이 없으면 아쉬운 느낌이잖아요.

여기는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을 간간히 집어 먹게 되더라구요.

 

 

아귀찜이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재료손질을 해놓아서 인지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귀는 밑에 깔려있고

콩나물에 양념이 묻혀나와서 버무려먹을 수 있도록 세팅되어있었어요.

 

 

아귀찜에 미더덕과 콩나물, 아귀가 주를 이루는데

콩나물과 미더덕은 푸짐했지만

小자다 보니

아귀의 양이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양념도 맛있고 콩나물도 아삭아삭해서 맛은 있었지만

中자를 시킬걸 하는 아쉬움이 생기더라구요.

아마 맛이 있었으니 이런 아쉬움도 생기는 거겠죠?

아 그리고 여기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아귀찜 배달 알아보다가

배달전문점 아니라 배달안되는 줄 알고

물어보지도 않고 아귀찜 먹으러 직접 식당에 간건데...

아귀찜, 해물찜 배달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