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도미노피자 - 신메뉴 킹프론 씨푸드 추천

톨이 아빠 2016. 7. 28. 09:29
300x250

도미노피자 추천 - 신메뉴 킹프론씨푸드

 

 

톨이아빠가 쉬는날

 

삼시세끼 집에서 먹기 지겨웠는지

피자가 먹고 싶다며 시켜본 도미노피자

저희는 도미노피자에서 자주 시켜먹어서인지 20%할인적용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배달로 시켜먹었어요.

방문포장하면 30%할인이지만

더우니 집에서 편하게 배달시켜 먹었네요^^

 

 

 

30분도 안되어서 띵동소리와 함께

멋진 송중기씨와 박보검씨가 함께 들어오네요^^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모습이 참 훈훈합니다.

 

 

킹프론 씨푸드

신메뉴라 전단지까지 주고 가네요.

오늘 시킨메뉴가 킹프론씨푸드인데

전단지를 굳이 끼워주시네;;ㅎㅎ

 

 

도미노피자를 먹다가 마지막엔

이 갈릭디핑소스를 찍어먹는데요.
이 소스가 느끼하지도 않고 참 맛나네요~

 

 

 

도미노피자 신메뉴인 킹푸론 씨푸드는

킹프론(새우)와 칼라마리가 주재료이고

페타크림치즈, 만체고슈레드치즈, 파르메산치즈, 모짜렐라치즈, 체더치즈

이 다섯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화려한 맛의 피자인데요.

그 외에 새송이버섯, 감자, 피망, 양파, 토마토 등의 부재료들이

들어가있어요.

 

 

 

피자 토핑이 가득하죠?

빈 곳없이 골고루 가득 얹은 피자의 모습이

먹음직스럽습니다.

 

 

치즈도 5가지나 있으니 더욱 화려해보이네요.

 

 

새우도 킹프론이라 큼직해서 한조각당 하나

올려져있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어보여요.

 

 

 

새우의 꼬리부분이 자칫 딱딱할 수가 있으니

아이들에게줄때는 떼서 주면 좋을듯해요^^
저희집에도 톨이가 피자를 좋아해서

함께 먹었는데 딱딱해서

못먹을듯해서 미리 떼서 주었답니다.

 

 

도미노피자 킹프론씨푸드 피자는 8월 25일까지는

하프앤하프 행사도 한다고 하는데요^^

킹프론 씨푸드피자와

포테이토, 리얼바비큐, 도이치휠레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하프앤하프 피자로 즐길수도 있다고 하니

취향껏 즐길수 있을거 같네요.

다들 잘 먹고 무더위를 이겨냅시다.

그럼 이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