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공감을 눌러주세요! 톨이엄마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13)
핫딜 (9)
여행 또는 나들이 (15)
맛집 (62)
쇼핑 (38)
일상 (50)
건강 (33)
육아 일기 (13)
톨이아빠의 게임이야기 (69)
톨이아빠의 게임 공략 (21)
톨이아빠의 책 이야기 (1)
Total223,923
Today94
Yesterday73

도미노피자 씨푸드퐁듀

도미노피자가 화요일마다 방문포장시 40%할인을 한다고 하는데요.

전 이제껏 20%나 30% 방문포장 할인은 받아봤지만 40%는 화요일마다 할인이라 시기가 안맞아 40%까지 할인 받아본적은 없는데요. 오늘은 40% 할인을 받아 먹어보게 되었어요.

오늘부터 12월 6일까지 40%할인을 한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사이드메뉴 할인을 많이 하는 거 같아요.

저희는 깔끔하게 라지사이즈 한판을 2명이서 먹을것이기때문에 사이드메뉴는 안시키기로 했어요.

요즘 김우빈씨와 김소현양이 도미노 CF속에서 맛있게 먹는 직화스테이크피자씨푸드퐁듀 중에서 고민했는데요.

새우의 그 연한 맛에 끌려 씨푸드퐁듀로 시켰어요.

직화스테이크피자도 새우가 들어가 있지만 스테이크소스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것보다 새우 고유의 맛을 더 느끼고 싶어 이것으로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둘다 라지사이즈로 시킬시 32,900원이에요.

피자가격이 정말 비싸긴하죠?

하지만 오늘만큼은 괜찮아요. 40% 할인이 있으니깐요.

도미노피자 인터넷사이트로 주문을 하고 직접 방문포장을 해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가까우니 이정도쯤이야^^

 

신제품인 직화스테이크피자 광고를 많이 하네요^^ 오늘은 콜라대신 스프라이트 큰걸로 주문!

 와~ 푸짐하죠? 소스도 듬뿍, 치즈도 듬뿍, 열기도 전에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고명으로는 홍게살과 새우,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통관자, 피망, 감자가 있었어요.

퐁듀치즈소스도 딱 좋을만큼 뿌려져있어 더욱 먹음직스러웠는데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실제로 보면 더 맛있어보이거든요.

 라지사이즈라 한조각도 참 커요. 하지만 전 세조각까지도 먹을수 있다는거..

새우살 통통한거 보이시나요? 큼직한 새우와 관자, 홍게살 보이시죠? 오늘은 직화스테이크 안시키고 씨푸드퐁듀시키길 잘했다 싶어요. 맛있어서 순식간에 저녁 해결했어요. 피자먹으면서 스프라이트도 함께 먹었더니 배가 정말 부르네요.

역시 피자는 도미노가 최고인듯!

Posted by 톨이엄마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