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히든싱어에 거인 임재범 출연

톨이 아빠 2015. 11. 29. 01:35
300x250

나는 가수다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알려진 가수 임재범씨가 히든싱어에 출연하였어요.

나는 가수다를 통해 팬이 된 사람들도 많을텐데요. 저희 신랑도 그 중 한명이에요.

오늘 히든싱어에 임재범씨가 출연한다고 꼭 봐야된다던 신랑!! 저도 임재범씨를 좋아하기에 같이 봤는데요.

세월이 흘러도 호랑이같은 그 모습은 여전하더라구요. (노래하는 거인, 호랑이 등등 별명이 웅장하죠?)

시나위의 원조창립멤버로 락밴드를 하셨다는 것은 방송을 보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알게 되었어요.

 

 와우! 임재범씨가 86년도에 데뷔해서 벌써 30주년이 되었데요. 데뷔년도가 저랑 동갑이에요.

30주년을 기념해서 콘서트도 한다고 하는데요. 콘서트는 12월 5일부터 있다고 하네요.

몇년전에 대구 코엑스에서 열린 임재범 콘서트에 간적이 있었는데 에너지가 정말 대단하시고 실제로 들으니 더 멋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시간되시면 콘서트에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히든싱어 시즌4만에 겨우겨우 출연해주신 임재범씨!!

많은 모창참가자들이 몇년을 기다리셨다고 하네요.. 그만큼 참가인원도 많았다는거!

오늘 나올 모창참가자들 기대가 되었는데요. 다들 너무 비슷하셔서 맞추기 힘들었어요.

 패널로 박완규씨와 이홍기씨도 나오셨네요. 박완규씨는 임재범씨가 자신의 우상이고 팬클럽 회장이라 자신있다고 말씀하셨는데요. 모창참가자들이 많이 비슷해서 힘들어 하셨네요. 이홍기씨도 락을 해서인지 임재범씨의 아들이라고 칭하셨는데요. 아들답게 잘 맞추셨어요.

1라운드부터 4라운드까지 4곡의 노래를 들려주셨는데요. 1라운드에서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들려주셨어요. 2집수록곡이었으나 박정현씨가 앨범에 듀엣으로 참가해 박정현씨 앨범에 수록되면서 더 유명해진 곡이라고 하네요. 저도 그때 들은거 같아요.

2라운드는 고해였어요. 프로포즈할때 많은 남성들이 부르고 노래방 애창곡으로 유명한 이노래! 하지만 여자들은 너도나도 다 이노래를 하시니 싫어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3라운드는 비상이라는 노래를 부르셨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힘들때 들으면 힘이 난다고 해요. 가사가 정말 와닿더라구요.

4라운드는 너를 위해에요. 영화 동감 ost로 너무 유명하죠? 저도 이노래를 통해 임재범씨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영화도 재미있게 봤지만 이 묵직한 목소리로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하게 노래를 부르시는데 안좋아할 수가 없었지요.

이름과도 어울리게 호랑이가 포효하듯이 부른다고들 하시는데요. 정말 흔치 않은 목소리인거 같아요. 많은 모창참가자들도 임재범씨를 이길수가 없었는지 우승을 하셨네요. 노래 하나하나 들을수록 좋았는데.. 방송을 통해서 접하기는 쉽지 않은거 같아요.

노래하는 거인 임재범씨의 더 많은 노래를 앞으로도 들을수 있길 바라고 콘서트도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