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스킨푸드 로열허니 기초로 촉촉한 피부되기

톨이 아빠 2015. 11. 30. 11:19
300x250

스킨푸드 세일기간에 로열허니 기초라인으로 토너, 에센스, 로션을 샀어요.

세일기간에 싸길래 저도 모르게 그만 사버렸네요.. 사실 기초로 빌리프쓰고 있는거 아직 반남은 상태에서 산거라 이건 거의 안쓰고 있다가 요즘 날씨가 추워지니 꿀이 좋겠지싶어 자주 바르고 있답니다.

우선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들고 병이 귀여워요. 투명한 병에 노란빛의 투명한 토너가 담겨있는데 정말 꿀같다는 생각이...

 

 약간 동그란 병에 토너, 로션이 담겨져 있는게 귀엽지요? 저 꿀벌느낌의 디자인도 귀엽네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라인도 있던데 그건 더 고기능의 느낌이라 좀 더 나이들면 쓰고 싶더라구요.

전 아직 어리다며... 사실 주름노화가 시작됐지만 아직 스스로 인정하지 않고 있기에 그냥 허니라인으로 샀어요.

로열허니와 로열젤리 성분이 들어가 있어 촉촉한 보습이 된다고 하는데요. 바르고 촉촉한 느낌은 확실히 있더라구요.

그렇다고 어메이징한 효과를 바로 바래서는 안돼요. 윤기있는 꿀광피부 바로 되지 않아요.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죠~ 여지껏 많은 화장품을 써봤지만 그런 드라마틱한 화장품을 사실 만나보지 못했어요.

요건 에센스인데 펌프식으로 눌러서 쓰는거라 깔끔한 느낌이에요. 에센스 양이 많아 보이진 않지만 에센스는 로션에 비해 쓰는 양이 적으니 괜찮은거 같아요. 그리고 스킨과 로션은 양이 150미리라 꽤 양이 많답니다.

이 가격으로 150미리를 샀다면 잘 산거 같아요. 그래서 싼맛이 스킨도 화장솜에 듬뿍듬뿍 뿌려서 쓰게 되더라구요.

비싸다면 화장솜에 듬뿍듬뿍 하지 못했을거에요. 화장솜이 다 먹어버리니깐요.

요즘은 로열허니라인 병 디자인이 바꼈는거 같아요. 전 사서 묵혀두다 이제 쓰는거라 이제야 후기 올리네요^^

겨울철이라 건조할때 요거 쓰고 수분크림까지 듬뿍 바르면 더 좋겠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