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이 아빠의 소장품/ps4 게임

[ps4] 용과 같이 극, 진짜 사나이 이야기

톨이 아빠 2020. 12. 20. 00:08
300x250

안녕하세요. 톨이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 추천드릴 게임은 ps4로 출시된 용과 같이 극입니다. 용과 같이 극이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용과 같이 시리즈는 한국 게이머들에게는 그림의 떡 같은 존재였습니다. 저도 늘 온라인 게임샵을 구경하면서 용과 같이 시리즈가 판매 중인걸 봤지만 언제나 언어의 한계로 좌절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용과 같이 극이라는 제목으로 용과 같이 1을 새로 만들어서 그것도 한글화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래 이건 필구야!!! 피할 수 없어!!! 정말 나오자마자 바로 샀습니다. 저는 언제나 시간이 지나 가격이 떨어지거나 중고로 구매하고는 했는데 용과 같이 극은 그냥 바로 정가로 샀습니다. 크으으으으 지금도 그 선택은 잘한 것 같습니다.

 

용과 같이 시리즈는 외전을 제외하고 정식 넘버링 타이틀이 7까지 나온 장수 프랜차이즈 게임입니다.

용과 같이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을 리메이크한 용과 같이 극은 카무로 쵸(카부키 쵸)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재밌고 우스꽝스러운 서브 스토리, 미니 게임 등 즐길거리가 굉장히 많습니다. 

용과같이 케이스부터 한번 보겠습니다.

용과 같이 시리즈의 주인공인 키류 카즈마와 베프에서 적으로 돌아선 니시키야마가 함께 있습니다.

가운데에는 하루카도 있고요. 

전설의 남자와 100억엔의 소녀!!! 캬~~ 흥미진진합니다. 

주인공 키류는 매력 넘치는 캐릭터입니다. 강자에게는 강하고 약자에게는 다정하고 올곧은? 야쿠자?? 입니다.

현실에서는 이럴 수가 없죠. 어쨌든 야쿠자지만 누구보다 바른? 사나이 키류의 얘기입니다.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보는듯해서 스토리에 푹 빠져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했었습니다.

 

안돼!!!!!!!!!!!!!!!!!!!!!!!!!!!!!!!!!! 키류!!!!!!!!!!!!!!!!!!!!!!!!!!!!

아 참!! 용과 같이 영화가 있는 거 알고 계신가요? 뭐 일본의 게임이나 애니 원작의 영화는 기대하면 안 되지만 용과 같이도 영화화된 적이 있습니다. 용이 간다라는 제목으로요.... 내용물은 확인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키류 역으로는 키타무라 카즈키라고 일드를 많이 보신 분이라면 익숙한 얼굴입니다. 그리고 최근 고독한 미식가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마츠시게 유타카도 출연했네요. 다테 마코토 형사 역할입니다. 

 

다시 게임 얘기로 돌아와서 케이스를 열어보면

오!!! 매뉴얼이 있습니다. 매뉴얼을 주다니!!!

매뉴얼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펴보면 주요 인물들 설명이 나옵니다. 키류 카즈마, 니시키야마 아키라, 그리고 진주인공? 마지마 고로(이때만해도 별로 안 좋아했는데 용과 같이 0 한 뒤로는 팬이 되었습니다.) 등등 종이 쪼가리 한 장이지만 없는 것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최근에는 이미 독점작이 아니고 스팀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만 한글 미지원에 한글 패치도 없어서 스팀 유저들이 하기에는 좀 불편한 상황입니다.(최근 검색해보니 한글패치가 있더라고요.) 해보고 싶은 분들은 콘솔을 구매하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출시된지 시간이 좀 지났지만 적극 추천드립니다. 꼭 해보세요~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