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신매역 주변,근처 맛집 - 분스토랑 뽕쁘

톨이 아빠 2014. 6. 16. 22:39
300x250

 

요즘 신매역 근처에 있는 시지광장쪽에 외식 할 만한 곳을 찾다가 알게된 뽕쁘!!

분스토랑 뽕쁘라는 곳을 가보았는데요^^ 분식+레스토랑의 합성어 같아요^^

들어가면 레스토랑,카페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지만..

메뉴를 보면 카페,레스토랑,분식집에서 파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사진은 못찍었네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목살스테이크랑^^

 

 

 해산물 필라프^^

 

 

 음식들이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사진찍는 기술이 없어 실제보다 좀 덜맛있어보이게 찍혔지만~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목살스테이크인데.. 조금 얇긴한데.. 술불에 구운듯한 향과 술불양념맛?? 이 잘 어우러져서 맜있었어요.

그리고 샐러드도 신선해보였고.. 데코도 참 이쁘게 잘 나왔어요..

먹다보면.. 분스토랑 생각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드실꺼에요~

대구 신매역 주변에 은근히 저녁한끼 해결할만한곳을 찾다보면 찾기가 어렵던데..

여긴 저녁먹으러 갈만한거 같아요..

대구 맛집까지는 아니지만.. 신매역 주변 시지광장쪽에서는 가볼만한 곳인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 분스토랑 뽕쁘가 대구에 오픈하는 곳을 많이 본거 같네요^^

그만큼 잘 되고 있다는 거겠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