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맥시카나 맛있는 치킨 추천 - 아이유가 광고하는 땡초치킨

톨이 아빠 2014. 6. 16. 06:33
300x250

 길가다가 시카나에서 땡초치킨 시식행사를 하길래 한점 먹어보고 집에 왔어요..

근데 집에 오니 이 맛이 계속 생각나서..

결국 저녁메뉴로 결정!!

맥시카나에서 처음 시켜봤는데.. 아저씨도 친절하고 쿠폰도 많이 주고.. 좋았어요..

 아이유가 맥시카나 모델인지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아이유는 지금 후라이드를 들고 있네요.

땡초치킨을^^

근데.. 이거 왜 이렇게 매워??? 아까 한입 시식했을때는 매운줄 몰랐는데 먹다보니 너무 매워서 땀이 삐질삐질;;;

사진으로도 매운게 보이시나요?? 저게 다 고춧가루에 땡초를 버무려 엄청 맵더라구요.

원래 치킨 시키면 한마리로 신랑과 저 둘이 거의 다 먹는데요.. 요건 매워서 많이 못먹었어요..

근데 맵게 맛있어서 조금씩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먹고 나면 우유를 찾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맥시카나 처음 시켜봤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한번쯤 드셔볼만한 그런 메뉴인거 같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