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수성못 근처 맛집 - 생선 정식 추천

톨이 아빠 2014. 6. 14. 10:45
300x250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수성못나들이 겸 놀러갔었어요..

우선 수성못 산책을 하기에 앞서 배부터 든든히 채워야겠죠??

수성못 근처의 맛집을 찾아보다가 어물전이라는 곳을 발견 !!

생선구이 정식을 하는 곳인데 들어가보니 깔끔한 느낌이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모듬 생선구이 정식을 2인분 시켰구요..

 음식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ㅎㅎ생선구이에 윤기가 좌르르륵!! 너무 먹음직 스러워요..

 기름지게 잘 구워진 모습이 보이시나요???

 밑반찬들도 조미료 맛이 느껴지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정식의 기본 !! 된장찌개도 참 맛나더군요!!

 

 

 

배도 부르고 날도 덥고.. 수성못 산책하기가 쉽지가 않더군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조금만 걸어도 힘들었어요.. ㅜㅜ

다음에 저녁에 선선할때 다시 나와야 겠어요.. 대구 수성못은 대구 사람이라면 다들 와보셨겠지만.. 나들이 겸 산책 겸 나오기엔 딱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우선 맛난 점심을 해결 한것으로 만족을 합니다.. 수성못 근처 어물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