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할인 정보/PS 할인 정보

PS STORE 홀리데이 세일(연말 할인) 게임 추천

톨이 아빠 2020. 12. 28. 15:54
300x250

안녕하세요. 아빠또게임해의 톨이 아빠입니다.

스팀만 너무 신경 쓰다보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 할인을 하고 있는지도 몰랐네요. 급하게 글을 써봅니다.

짜잔~~ 쇼핑 합시다~

세일 기간은 2021년 1월 8일까지입니다.

제가 청개구리 기질이 있어서 남들 다 추천하는 건 좀 피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어쩔수 없이 좀 뻔한 게임도 포함이 되겠지만 말이죠.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 용과 같이 7 , 페르소나 더 로열 할인 중입니다.

액션 RPG로 재탄생한 파판7, 턴제로 돌아온 용과같이7, 페르소나5의 확장판 버전인 페르소나 5 더 로열이 할인중입니다.

 콘솔 버전 바뀐다고 로스터 업데이트로 퉁친 위닝 2021, 실망감을 안겨준 어벤져스, 출시된 지 꽤 지났지만 지금 해도 손색이 없는 니어 오토마타도 할인 중입니다. 제가 뭐가 꼬였는지 니어 오토마타가 그렇게 못마땅했는데 최근 해보고는 감탄 또 감탄!!! 정말 재밌습니다.

용과 같이 시리즈 팬이다 보니... 자꾸 나오네요. 제로, 극 그리고 카무로쵸를 배경으로 기무라 타쿠야가 출연하는 저지 아이즈도 할인 중입니다. 

그래픽은 구리지만 호평을 받은 이스 8, 둠 가이의 둠 이터널, 리틀 나이트메어도 할인 중입니다.

이의 있소!! 역전재판 123 합본!!! 이거 꼭 해보세요. 재판 어드벤처라고 불러야 하나? 최고의 게임입니다.

트리키 타워는 파티 게임, 로컬 멀티로 굉장히 좋습니다. 테트리스를 응용한 게임으로 블록을 쌓아 친구들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쓰론브레이커는 위쳐 시리즈의 외전으로 카드배틀 게임입니다. 혹시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제 티스토리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스팀] 스팀 게임 추천 (2) 쓰론브레이커 : 더 위쳐 테일즈 (tistory.com)

 

[스팀] 스팀 게임 추천 (2) 쓰론브레이커 : 더 위쳐 테일즈

안녕하세요. 톨이 아빠입니다. 스팀 게임 추천 두 번째 글입니다. 이번에 추천 드릴 게임은 위쳐 시리즈로 유명한 CD PROJEKT RED에서 개발한 쓰론브레이커 더 위쳐 테일즈(앞으로 줄여서 쓰론브레

bamtols.tistory.com

실뭉치의 모험 언레블 합본, 더 서지, 도넛 카운티 전부 저렴합니다. 이렇게 싼 것이 있어야 구매하는 맛이 있죠.

더 서지야 유명하고 도넛 카운티는 구멍으로 사물을 떨어뜨려 동네를 초토화시키는 게임입니다.ㅋㅋㅋ

과카밀레 슈퍼 터보 챔피언십 에디션, 메트로배니아 장르입니다. 엑스컴2, 아나큐트도 할인 중이네요. 아나큐트는 귀여운 동물들이 반란? 혁명을 일으킨다는 내용으로 동물들을 조종해 경찰들과 싸우는 게임입니다.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너무 구작 위주로 가버렸는 것 같은데... 도움이 되었나 모르겠네요.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