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할인 정보/PS 할인 정보

PS 스토어 연말 할인 중입니다.

톨이 아빠 2020. 12. 18. 13:32
300x250

안녕하세요. 톨이 아빠입니다.

오늘 인터넷 검색하다 보니 PS 스토어도 연말 할인 중이라 간단하게나마 글을 써봅니다.

스팀 할인정보만 올리고 있는데 앞으로는 플스쪽도 다뤄볼까 합니다.

저는 평소 플스는 꼭 실물을 구매하자 주의라서 온라인 스토어는 신경도 안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할인하는지도 몰랐네요. 할인은 12월 22일까지라고 합니다. 얼마 안 남았습니다.

 

자세히 설명하기는 힘들고 몇 개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엔드 오브 이터니티는 PS3로 출시된 JRPG인데 한글화 되면서 PS4로 재출시되었습니다. 저도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JRPG 좋아하신다면 추천!!!, 니노쿠니 1편은 여기서 사지 말라는 얘기 하려고 넣었습니다. 가격을 떠나서 영문판이라서... 스팀을 이용 중이시라면 유저 한글 패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배틀필드 1도 스팀으로 하면 유저 한글 패치 있다는 얘기를 하고 싶어서 넣어봤습니다.

(글을 쓰다 보니 스팀 추천글 같네요...) 

헤비 레인과 비욘드 투 소울즈 묶음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게임이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한 장르지만 스토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 rpg성을 더 강화한 포탈 나이츠!! 이것도 스팀이나 다이렉트 게임즈가 더 싼 것 같은데... 콘솔 밖에 없다면 그냥 추천!!!

몬스터 보이는 확실히 플스가 비쌉니다. 공교롭게도 제가 글을 쓰는 이 시점에 스팀에서도 할인 중인데 할인가 13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확률로 사람 혈압 높이는 게임 엑스컴 2도 할인 중입니다. 

매드맥스와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도 스팀에서 구매하면 한글 패치 있다는 얘기하고 싶어서 넣어봤습니다.

최대 80% 할인이라고 하는데 막상 들어가면 스팀보다 싸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콘솔 밖에 없는 분이라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하고 싶었던 거 사세요!!

<사진 출처는 전부 :Deals | 공식 PlayStation™Store 한국>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