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뉴스, 잡담

[게임 뉴스] 삼국군영전8이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톨이 아빠 2020. 12. 7. 21:00
300x250

안녕하세요. 톨이 아빠입니다.

아재 게이머들이라면 삼국군영전 잘 알고 계시죠?

저도 1편을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요.

최근 스팀 상점을 구경하다가 한자로된 삼국지 게임이 업데이트돼서 눌러봤더니 삼국군영전 시리즈였습니다.

1편부터 7편까지... 이렇게 많이 나왔는지도 몰랐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 해볼까 했는데 전부 한글 미지원입니다. ㅠㅠ

한편 8편은 개발 중이라고 나오네요.

스팀에 출시 예정일은 2021년 1월 13일입니다.

요즘 게임이라고 하기에는 그래픽이 민망하지만... 1편을 생각하면 완전 용 됐습니다. 

유튜브에 검색해보니 공식 트레일러도 올라와있네요. 

youtu.be/nWzk8xY6isE

삼국지 게임은 어디서 만들어도... 코에이 삼국지의 디자인을 못 벗어나는 걸까요?

혹시 유저 한글 패치라도 나오는 건 아닐까요?ㅋㅋㅋㅋㅋ

살짝 기대해봅니다. 

 

요즘 스팀 보면 참 재밌는 게 옛날 게임들이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저 같은 올드게이머에게는 참 반갑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