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슈가맨에 나온 김민우씨 최근

톨이 아빠 2015. 11. 25. 00:13
300x250
요즘은 티비를 봐도 재미가 없는거 같아요.
그런데 유희열씨와 유재석씨의 입담이 재밌어서 가끔씩 보게 되는 프로가 슈가맨이에요^^
오늘도 처음부터 챙겨보지는 않았지만 김민우씨 소개하기 전부터 보게 되었어요.
90년대에 혜성처럼 등장한 락인데 발라드처럼 부르며 김정민의 후배라고 소개된 이가수가 누구일까 두무지 감이 안왔어요.
반주가 나올때까지도 전혀 모르겠더니 노래를 들으니 들어본 노래더라구요.
가수가 누구인지 모른체 이노래 참좋다라고 듣고 있었는데 김민우씨가 딱 나타나셨어요.
노래제목도 그제서야 알게 되었죠.
김민우사랑일뿐이야!
그 외의 히트곡으로 입영열차 안에서도 있었어요.

입영열차 안에서를 마지막으로 군에 가게 되었고 제대후 녹음실을 만들었는데 폭발사고로 전재산을 잃어버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후 새로운 직업으로 살아가게 되었다고해요.
지금은 수입자동차의 딜러로 또 팀장으로 계신다고 하니 잘 되신거겠죠?
하지만 가수시다보니 노래를 좋아하고 아직 음반내고 싶은신 생각이 있나봐요.
윤종신씨랑 고등학교 동창인데 방송반도 같이 했고 밴드도 같이 했었다고 하니 친하신거 같은데 월간윤종신에서 김민우씨 목소리를 들어도 참 좋을거 같네요.
이번에야 김민우란 가수를 알게 되어 노래를 들어보게 되었지만 그 당시엔 정말 더 히트를 쳤을거 같아요.
지금 들어도 정말 노래가 세련되었네요.

슈가맨은 예전의 가수를 섭외해서 옛감성을 요즘에 맞게 노래를 리메이크해보는 프로그램인데 이 프로를 보면서 예전 노래도 듣게 되어 좋은거 같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