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맥도날드-맥모닝 메뉴,시간

톨이 아빠 2015. 11. 23. 13:15
300x250
맥도날드에 햄버거먹으러 한번씩 가곤했는데요.
맥모닝은 단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오늘은 먹어보게 되었네요.
아침부터 맥도날드가서 햄버거 먹기는 좀 부담스러웠는데 맥모닝은 크기도 좀 작고 내용물도 조금 덜 부담스러워 시켜보았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몇가지 없어서 고민할것도 없이 베이컨토마토머핀으로 시키고 남편은 베이컨에그맥머핀으로 주문하였어요.
아침이라 밀린 주문이 없어서인지 엄청 빨리 나왔어요.
자리 찾고 앉자마자 다되었다고하신듯^^

왼쪽이 베이컨토마토머핀
오른쪽이 베이컨에그머핀이에요.

맥미닝메뉴를 세트로 시키면 음료(커피or콜라), 해쉬브라운도 같이 주는데요. 위에께 해쉬브라운이에요.
요건 기름맛이 좀 느끼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커피는 일반체인점 커피집같았어요.
썩 나쁘지않고 괜찮은편^^
맥모닝시간에는 햄버거 주문이 안되나봐요.
전 오늘은 그냥 맥모닝먹어보려한거였지만 햄버거가 더 입맛에 맞네요^^
맥모닝은 오전 4시부터 오전 10시30분까지 매장주문이 된다네요^^참고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