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시지맛집, 경산맛집, 신매맛집 - 비빔밥으로 유명한 개정

톨이 아빠 2018. 3. 1. 23:36
300x250

시지, 신매, 경산 근처의 맛있는 밥집 - 개정의 비빔밥

신매, 사월, 시지 등등의 여러 동네가 있지만 대부분 통틀어 시지라고 부르는데요.

여기 시지 근처맛집인 개정을 소개해드릴께요.

개정은 사실 10년전쯤 대구 시내인 동성로에서 처음 먹어보았었는데요.

신매역 앞에도 개정이 생겨서 가보았어요.

since1978

30년전통 100년이어갈 개정이라고 적혀있네요^^


개정은 시지아동병원과 하나은행 건물 2층에 있어요.

입구는 하나은행 옆에 개정으로 바로 올라오는 문이 있는데 계단으로 바로 올라올 수 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개정입구 바로 옆에 놀이방이 있어요.

놀이방 이제껏 제가 본 여느 식당들 중 가장 예뻤어요.

애기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과 책도 있구요. 

놀이방매트도 자동차 도로매트로 귀엽더라구요.


메뉴는 주로 비빔밥이고 김치찌개, 된장찌개, 부대찌개, 순두부찌개도 있어요.

개정에서는 보통 전주비빔밥, 육회비빔밥, 돌솥비빔밥을 많이들 드세요.


주문 후 바로 밑반찬부터 나오는데요.

조금씩 담겨있는 모습이 참 정갈하게 담았단 느낌이었어요.

깔끔하게 셋팅도 해주시고^^


그리고 밑반찬들도 다 맛있어요.

그 중 진미채무침? 진미무침? 정말 맛있어요.

부드럽게 잘 했더라구요. 저것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할 수 있을 정도?

그리고 개정의 좋은점은 5세이하 어린이에게 밥과 국을 무료로 주는데요.

사실 애들데리고 식당가면 밥을 잘 안먹어요. 

그래서 따로 애들꺼 시키면 결국은 제가 다 먹게 되고....참 안습이죠.

그런데 개정은 애기들 밥을 따로 주니 좋더라구요.


요건 남표니가 시킨 전주육회비빔밥

요건 제가 시킨 전주비빔밥


요건건 애들을 위해 시킨 통만두 찐교스

사진으로 맛을 전달할 수가 없네요.

비빔밥 정말 맛있었는데...

사실 이런말해도 될런지모르겠지만;;;;

전주한옥마을에서 먹은 비빔밥보다 맛있더라구요.

전주한옥마을 비빔밥도 물론 맛있었지만

여기 비빔밥도 정말 맛있어서 추천해요.


그리고 주차장은 시지아동병원과 하나은행 건물 밑에 아레나빌딩 주차장이 있구요.

하나은행 건너편에 시지근린공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여기도 무료.

그리고 시지공영1,2,3주차장도 무료네요.

개정의 위치는 예전 아웃백있던 곳이에요.

시지이마트 건너편이라고 하면 잘 아실거 같네요.

지도도 첨부할께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