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시지맛집, 경산맛집 - 놀부부대찌개

톨이 아빠 2018. 3. 8. 10:08
300x250

신매역, 신매광장, 시지맛집, 경산맛집 - 놀부부대찌개에서 부대찌개먹기


신매역을 나오면 바로 보이는 이마트시지점! 그 건너편에 바로 놀부부대찌개가 있는데요.

몇일전부터 먹고 싶었던 부대찌개를 드디어 먹게 되었네요.

사실 요즘은 부대찌개도 배달이 되어 쉽게 접하기 쉬운 음식이지만 배달보다는 가스렌지위에 보글보글 끓여먹고 싶어서 애델꼬 갔다왔어요.

애가 있으니 식당가는 것도 일인데요. 특히나 이런 부대찌개집은 애기들 먹을 반찬이 마땅치 않아 더 안가게 되는거 같아요.

이날은 그냥 김하나 챙겨가서 애기는 김에 밥싸줄 생각으로 가게 되었네요.

저희도 먹고 살아야지 않겠어요? 켁 ;;;; 사실 애기 위주의 식당을 찾다보니 안매운 음식점이나 파스타집만 가게 되어 질렸어요 ㅠㅠ

다행히 밑반찬에 둘째가 좋아하는 콩나물이 있어서 콩나물이랑 부대찌개 햄이랑 김이랑... 나름 괜찮았어요.. 

미안하다.. 둘찌야~~~그래도 엄마가 집에서는 국하나, 반찬3가지로 식판 꽉 채워주잖아...^^;;;;;; 


이제 메뉴를 찬찬히 보실께요.

놀부부대찌개도 유명하지만 놀부보쌈도 잘 나오더라구요^^

전 여기 보쌈도 괜찮은거 같아요. 

전골&철판요리도 있네요.

부대찌개 육수는 24시간 우려낸 사골육수, 프리미엄햄, 튀기지 않은 생라면을 강조하고 있어요.

튀기지 않은 라면은 썩 마음에 드네요^^

보쌈&쟁반막국수는 역시 빼놓을수 없겠죠?

그리고 부대찌개랑 보쌈이랑 같이 먹고 싶다면

보부세트를 추천드려요.

보부세트는 2인, 3인, 4인 기준으로 주문가능하고 인원수에 맞춰서 보쌈을 주고 찌개는 하나로 같이 드시니 푸짐하게 즐길수 있을거 같아요. 거기다 음료나 소주 한병까지!

저는 놀부세트 2인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부대찌개2인분에 사리로 햄과 라면, 떡, 만두 등이 더 추가되는거라 

2명이서 실컷 먹을 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요것도 양이 푸짐해서 가격대비 좋은거 같아요.

가격은 2인인에 21000원


점심시간에 오신다면 런치로 보쌈정식도 괜찮을거 같아요.

예전에 먹어보았는데 다른 곳보다 괜찮았던거 같아요.

보글보글 부대찌개

라면사리랑 만두랑 햄이 더 추가되니 양이 정말 푸짐하죠?

예전에 군산의 일월부대찌개를 간 적이 있는데 가게는 작았지만 손님도 많고 맛도 있어서 몇번 가본적이 있는데 여기도 그 맛이랑 별 다르지 않게 맛있었네요.

추억의 맛을 찾아서 간 놀부부대찌개..

잘 먹고 왔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