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군산 원조정통쌈밥-제육볶음,정식

톨이 아빠 2015. 11. 19. 14:33
300x250

 

군산
에는 줄서서 먹는 맛집들이 몇군데 있는데요.
줄서서 먹는 그런 유명한 곳보다 가까운 곳을 찾게 되서 오늘도 가까운 쌈밥집에 가보았습니다.
군산 수송동에 위치해 있는 원조정통쌈밥이란 가게에요.

 

정보없이 간 식당인데 30여가지의 유기농쌈야채라고 간판에 적혀있어서 기대가 되었습니다.

우렁쌈밥이 기본메뉴로 있었고 저희는 제육볶음이 함께 나오는 제육우렁쌈밥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쌈채소의 효능도 읽어보구요.

두명이서 갔는데 다 못먹을거 같은 반찬들이 쫙 깔리더군요.

유기농쌈채소라구 하는데 벌레없이 잘 키운듯한 깨끗한 쌈채소가 푸짐하게 나왔어요.
보자마자 이거 쌈으로만 배채워도 다 못먹을듯한 느낌이었어요.

제육우렁쌈밥이기에 우렁쌍장이 나왔는데요.
잘 비벼서 쌈에 싸먹으니 고기없이 우렁쌈장만으로도 씹히는 맛때문에 맛있었어요.

기본배추국도 나오는데 이것도 구수하니 괜찮았어요.

제육볶음도 지글지금 다 끓어 먹어보았어요.
쌈채소에 돼지고기넣고 밥넣고 우렁쌈장넣고 싸먹으니 푸짐한 맛이었습니다.

쌈채소가 다양하게 나오니 취향껏 잘 먹고왔네요.
배가 부른데 쌈이니 금방 꺼지겠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