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비빔밥]한옥마을 한국관

톨이 아빠 2015. 11. 22. 21:59
300x250
전주하면 바로 비빔밥이 떠오르는데요.
저도 전주 한옥마을에 놀러간 김에 저녁으로 비빔밥을 먹으러 갔어요.
한옥마을 중앙으로 들어서면 한국관이 눈에 딱 띠는데 식사하러 많은 사람들이 들어서는 것을 보고 저희도 바로 들어갔어요.
위치가 한옥마을 관광도 하고 저녁먹기에 좋아서 장사가 잘 되는듯 해요. 물론 맛도 괜찮으니 잘 되겠죠~^^

한국관 입구에요.
한옥으로 멋지고 크게 지어져서 한옥마을이랑도 잘 어울리고 눈에 띄더라구요.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비빔밥위주로 찍어보았어요.
육회비빔밥은 신랑이, 놋그릇비빔밥은 제가 시켰는데 들어가느 내용물이 고기를 익혔느냐 안익혔느냐의 차이지 고기양이며 양념이며 다 똑같았어요.

밑반찬들 그냥 깔끔하게 괜찮았네요.

비빔밥을 비비고 나서야 사진을 찍어서 좀 아쉬워요.
하지만 먹음직스럽죠?
재료가 신선하고 다양해서 풍성한 느낌이 있었어요.
고기가 듬뿍들어가서 더 맛있었던거 같네요.
놋그릇비빔밥과 육회비빔밥 가격은 13000원으로 같았구요.
비빔밥으로 유명한 집이 한옥마을 근처에만해도 몇군데 되더라구요.
다음엔 다른곳도 가보고 리뷰올릴께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