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뉴스, 잡담

스타듀 밸리 1.5 업데이트

톨이 아빠 2020. 12. 22. 12:46
300x250

안녕하세요. 톨이 아빠입니다. 

이번에는 스타듀 밸리 1.5 업데이트 소식을 좀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새벽 3시에 업데이트된 따끈따끈한 내용입니다.

스타듀 밸리 1.5!!!

일단 개발자의 코멘트부터~

 

안녕하세요, 여러분
산타가 일찍 왔습니다. 스타듀 밸리의 1.5 업데이트를 지금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스타듀 밸리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업데이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1.5는 스타듀 밸리의 엔드 콘텐츠 이후의 새로운 부분을 추가합니다.
이제 주민센터를 완공하는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최종 게임 콘텐츠에 관한 것만은 아닙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많은 새로운 기능, 유용한 개선 사항 및 편의 기능 등이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로컬(분할 화면) 공동 작업도 추가합니다.(어??? 이것은 제가 바라던 사항인데...)

저는 대부분의 큰 것들은 비밀로 하고 싶어요. 그래서 여러분이 게임에서 그것을 마주쳤을 때 놀라실 거예요.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망치는 것을 꺼리지 않고, 업데이트에 있는 모든 것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누르세요.

Stardew Valley - Stardew Valley 1.5 Update Full Changelog

추가되는 식물인가요?

새로운 기능 목록(스포일러 해당되지 않음)

- 로컬(분할 화면) 공동 작업(저한테는 이게 가장 좋은 업데이트 소식인것 같습니다.)
- 새로운 사람을 만나다.(새로운 NPC 얘기겠죠.)
- 새로운 목표
- 많은 새로운 아이템
- 새로운 유형의 퀘스트
- 새로운 농장 배치
- "리믹스" 번들과 같은 새로운 게임 옵션
- 새 캐릭터 이벤트
- 새로운 커뮤니티 업그레이드
- 주택 개조(주택을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후)
- 오리가 수영을 할 수 있다.(원래 오리가 헤엄을 못 쳤나요? 이 게임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 의자에 앉는 기능
- 침대를 옮길 수 있다.
- 물고기 탱크
- 벽면 콘센트와 같은 새로운 가구 종류뿐만 아니라 많은 새로운 가구 아이템들
- 새로운 비밀들
- 9개의 새로운 음악 트랙
그리고 훨씬 더 많은데 확인해봐(개발자 코멘트입니다. 제가 하는 얘기 아닙니다.)

 

사실은 이 게임 아주 잠깐 해보고 환불했습니다.

알고는 있었지만 노가다성을 확 느낀 거죠. 겁이 나서 얼른 환불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전부터 화면 분할 플레이가 가능하면 참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된다고 하니 좋습니다.

이 참에 다시 구매해서 애들이랑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