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뉴스, 잡담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목록 유출?

톨이 아빠 2020. 12. 21. 13:20
300x250

안녕하세요. 톨이 아빠입니다.

지금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매일 다른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는 것 알고 계시죠?

지난번 연속 무료 배포시기에는 게임 목록이 유출이 되었었죠.

이번에도 목록 유출된거 없나? 싶었는데 출처는 모르지만 있긴 있었습니다.

유튜버인 jovanmumja의 트위터에 게임 목록이 공개되었습니다. 본인도 처음에는 진짜인지 모르겠다고 했었는데 지금 흘러가는 상황을 보면 사실인 것 같죠?

이번 무료 배포 목록은 사실 좀 실망스럽습니다. 문명. GTA5 무료배포의 임팩트가 너무 커서일까요?

이미 공개된것 말고 앞으로 공개 예정? 인 게임들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스팀 상점 기준으로 설명하다보니 실제로 에픽게임즈스토어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2014년 출시되었고 한국어 미지원, 유저 한글패치 있습니다.

굉장히 똑똑한? 에일리언을 피해 생존하는 게임입니다.


메트로 2033

이것도 2014년도 출시네요. 지상은 오염으로 인간이 살수 없는 땅이 되었고, 오염된 곳을 피해 지하에서 살아가는 인류의 이야기입니다. 어두운 분위기의 FPS 좋아하신다면 좋은 작품입니다.

한국어 미지원이지만 유저 한글패치 있습니다.


트로피코 5

플레이어는 독재자가 되어 나만의 도시를 경영하는 게임입니다. 

한국어 지원하는데 스팀 상점 페이지에는 미지원이라고 표기되어 있다고 합니다.


인사이드

이건 지난번에 한번 무료로 줬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별 특별한 설명 없이 상황만으로 스토리를 파악해야 하는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최고라고 꼽는데... 저는 그다지... 판단은 직접 해보시기를

한국어 지원한다지만 한글 필요 없는 게임입니다.


다키스트 던전

게임 캐릭터의 멘탈만 터지는 게 아니고 플레이어의 멘탈도 터지는 던전 크롤러 롤플레잉 게임!!!

대체로 구작이네요... 이제 에픽게임즈 총알 다 떨어진 걸까요? 공식 한국어 지원합니다.


마이 타임 앳 포르티아

저도 정보가 별로 없는 게임입니다. 대충 설명을 보니 3d 스타듀 밸리? 정도 될 거 같은데... 메타스코어는 73점이고 공식 한국어 지원하니 이참에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나이트 인 더 우즈

이것도 잘 모르겠네요. 스팀 상점에서 구경을 많이 했었는데 기본 형식은 플랫포머 같은데 중간에 리듬 액션 같은 장면도 나오는 것 같고... 한번 찍어먹어 봐야 뭔지 알겠습니다. 한국어 미지원이지만 유저 한글 패치 있습니다.


스트랜디드 딥

이것도 처음 봅니다. 바다에서 생존하는 게임이네요. 한국어 미지원입니다.


Solitairica

솔리타이리카? 어떻게 읽는 건지 모르겠네요. 이런 게임도 있었나요? 한국어 미지원입니다.


토치라이트2

디아블로 형식의 핵 앤 슬래시 장르입니다. 꽤 오래된 게임이지만 나름 수작이라고 봅니다. 한국어 미지원이지만 유저 한글 패치 있습니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이번 무료 배포에 가장 하이라이트는 이게 아닌가 싶습니다. 나만의 쥬라기 공원을 건설하는 게임입니다. 플래닛 코스터, 플래냇 주를 만든 프론티어 디벨롭먼트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공식 한국어 지원합니다.

 

이상 에픽게임즈스토어 게임 무료 배포 유출 글이었습니다. 주니까 계속 받기는 하는데... 쓰읍....

게임 가치를 떨어뜨리는 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좀 그렇네요. 받아놓고 안 하는 분들도 많을 텐데 말이죠.

아 그리고!!! 전부 하루씩만 배포하는거니 놓치지 마시고 잘 챙기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