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또는 나들이

여름휴가로 좋은 슬로시티 청산도 여행 -

톨이 아빠 2014. 6. 22. 07:23
300x250

 완도에서 배타고 한시간정도 더 들어가다보면 청산도라는 섬이 나와요^^

대구에서 출발하면 정말 피곤함이 절로 밀려오고 벌써부터 집이 그리워졌던 청산도여행하며 찍은 사진이에요.

 머나먼 여행이 되었던 청산도 여행 사진 올려볼께요^^

 

 배를 타고 내리면 어선들이 줄 지어있는 모습이 보여요^^

 하루밤 자고 해가 뜬 모습이에요..

 날이 점점 밝아오네요~~

 길가다보면 배가 많이 보여 또 찍어봤네요...'''

 슬로시티라고 하는 청산도!!

슬로시티 - 단순히 빠르게의 반대가 아니라 시간,자연, 환경, 계절을 존중하며 나 자신 또한 존중하며 여유를 가지고 느긋하게 산다는 의미로 바쁘게 살아온 현대인들에게 조용히 돌아보는 시간을 갖자는 것이라고 하네요~

가는 길마다 예뻐서 천천히 걷게 되어서 슬로시티라는 명칭이 어울렸어요~

 서편제 촬영지 가는 길인데.. 실제로 보면 너무 아름다운데.. 표현이 잘 되지 못했네요..ㅜㅜ

 언덕에서 내려다본 모습이에요..

 

 

 마을로 다시 내려와서 또 바닷가로 나오니 또 배 사진을 찍었네요..

 등대!!

 배에서 찍은 섬의 모습!!

 

 

 낚시하는 아줌니들!!

 

 여기 돌담길도 너무 예뻐요~~ 청산도 구석구석 구경할 곳이 너무 많답니다^^

 시골이라 닭들도 방치되어 있더군요 ㅋㅋ

 푸르름이 가득한 청산도의 아름다운 모습이에요..

청산도 멀긴 해도 너무 아름다워 또 가보고 싶네요^^

여름휴가로 가봐도 좋을 듯 싶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