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뉴스, 잡담

[스팀]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판매중이네요.

톨이 아빠 2021. 1. 22. 12:47
300x250

안녕하세요. 아빠또게임해의 톨이 아빠입니다.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의 신작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가 스팀에 입점했네요. 먼저 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두둥~~~

저는 공포게임은 질색이라 이 시리즈 해보지도 않았지만 다른 많은 분들은 관심이 갈 것 같네요.

7편의 주인공 에단이 다시 고생하단. ㅠㅠ 부인한테 갖은 고초를 당하더니 이번에 또 고생하는 건가요?

 

아직 구체적인 출시 날짜가 공개된 건 아닙니다. 2021년으로만 표기가 되어서 좀 더 기다려 봐야 할 것 같네요.

가격은? 기본이 66,800원이고, 디럭스 에디션, 컴플리트 번들은 조금 더 비쌉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구매하시겠죠?


디럭스 에디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면

 

추가 콘텐츠 '트라우마 팩'과 온라인 대전 콘텐츠 'Biohazard Re:Verse'가 포함된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최신작.

'BIOHAZARD 7 resident evil'에서 일어난 악몽같던 사건으로부터 수년이 흐르고,
주인공 '에단'은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평화로운 삶은 다름 아닌 크리스 레드필드로 인해 혼란에 휩싸이고,
그는 다시 한번 깨어날 수 없는 악몽에 빠지게 된다.

팩 구성품:
- 'Biohazard Village' 본편
- 온라인 대전 콘텐츠 'Biohazard Re:Verse' 본편
- 추가 콘텐츠 '트라우마 팩'

"Biohazard RE:Verse"의 서비스 개시 및 종료 날짜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residentevil.com/reverse/

"Biohazard 빌리지"를 구입하신 날짜에 따라 "Biohazard Re:Verse"의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하실 수 없을 수도 있으며, 추후 다른 형태로 제공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십시오.


혹시 궁금하실까 봐 트레일러도 퍼왔습니다. 아우 무서워... ㅠㅠ

출처 : 캡콤 아시아

여자 얼굴이 너무 무서워요ㅠㅠ

소식은 여기까지고, 제가 유튜브 하고 있는 거 다들 아시나 모르겠네... 재밌는 영상 만들려고 애쓰고 있으니 많이들 놀러 오세요~~~ 링크 걸어 놓겠습니다.

아빠또게임해? - YouTube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