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뉴스, 잡담

삼국군영전8이 출시 됐습니다. 근데 유저 평가가?

톨이 아빠 2021. 1. 13. 16:19
300x250

안녕하세요. 아빠또게임해의 톨이 아빠입니다.

오늘, 2021년 1월 13일 드디어 삼국군영전8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런데!!!!

유저 평가가 좋지 않네요. 아주 처참합니다. 복합적 평가를 받고 있는데 긍정적 평가 비율이 40%에 그칩니다. 

안돼!!!!!!!!! ㅠㅠ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 아직 제대로 된 우리말 평가는 없습니다.

중국어 평가가 있어서 번역기를 한번 돌려봤는데요. 

번역기만으로는 표현이 어색해서 제가 조금 손을 봤습니다.

 

원문은 이렇습니다.

객관적으로 말해서 이것은 결코 완성된 게임이 아니다.
삼국 군영의 이 IP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자신만의 색이 있다는 것이다.

독특한 가로 전투 시스템이 8에서는 상당히 엉망이었다.
1. 전투 : 0점.
전투 장면은 너무 혼란스럽고, 전쟁터와 무장들은 조작감이 매우 떨어진다. 무장을 베는 것은 공기를 베는 것으로 아무런 타격감이 없으며, 쌍방의 병종은 뚜렷하게 구별되지 않았다. 명장(유명한 장수)의 애니메이션한때(컷신?)는 웹게임을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 정도로 더빙을 했다. 한마디로 전투 시스템은 엉망이었다.

 

2. 내정 : 6점.
내정 시스템의 간소화는 그래도 아주 좋다. 내정 인사 모략 시스템은 편리하지만 도시가 바뀔 때 시각을 억지로 바꾸는 건 좀 어색하다.


3. 입회 : 8점.
입회는 진일보하였지만, 비명장은 이름을 보지 않고는 알아보기 어렵다나와, 같은 종류의 게임에 비해 약간 모자란다.

게임내용을 다 체험한 것은 아니어서 그저 싸움만 하고 있다고 말했다.한 가지만으로도 충분히 환불받을 수 있어요.

-> 마지막 3번은 도무지 뭐라고 하는지 번역기를 돌려도 모르겠네요. 8점을 준거 보면 괜찮다는 말 같은데...

 

번역기의 한계입니다. ㅠㅠ

어쨌든 좋지 않다는 얘기인데... 좀 기대했었는데 실망입니다. 혹시 예약구매 하신분 있으신가요???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