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뉴스, 잡담

지금까지 공개된 갓 오브 워 신작 정보

톨이 아빠 2020. 12. 30. 01:00
300x250

안녕하세요. 아빠 또 게임해의 톨이 아빠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갓 오브 워 차기작에 대한 정보입니다.

아직까지 스크린샷 하나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를 게임스팟에서 정리를 해놨습니다.

아래의 글은 게임스팟의 글을 번역한 것으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www.gamespot.com/articles/god-of-war-ragnarok-everything-we-know/1100-6485787/

 

God Of War Ragnarok: Everything We Know

Kratos and Atreus will return in the next God of War in 2021; here's what we know about Sony Santa Monica Studios' next game.

www.gamespot.com

크레토스와 그의 아들 아트레우스는 2021년 차기 갓 오브 워로 복귀할 것입니다. 소니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의 다음 게임에 대해 알려진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8년에 출시한 갓 오브 워는 몰락한 반신반인인 크레토스의 과장되고 웅장한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의 환상적인 리부트였으며, 개발사인 소니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는 내년(2021년) 중 후속작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소니의 6월 PS5 공개 행사 동안 드러난 차기작에서는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더 많은 고대 노르드 영토를 탐험하고 복수를 원하는 더 강력한 신들과 마주치는 것을 보게 될 겁니다.

 

속편에서 두 사람의 이야기는 이어진다.

지금까지의 이야기

비록 속편의 줄거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의 없지만, 라그나로크가 다가올 때 크레토스와 그의 아들 아트레우스는 새로운 적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게임이 끝날 무렵 망치를 휘두르는 천둥의 신 토르와 마주치게 되는데, 이것은 평화로운 만남이 아닐 것으로 보입니다.


발매일

공개 티저에서 나온 가장 놀라운 디테일 중 하나는 2021년 출시 예정이라는 것입니다. 다음 갓 오브 워 게임은 PS5의 초기 타이틀 중 하나가 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한 변화로, 2021년에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떤 플랫폼에서 출시됩니까?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바로는, 갓 오브 워의 속편은 PS5를 위해 계획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2021년으로 예정되어 있는 인기 있는 PS4 타이틀의 또 다른 속편인 Horizon Funded West는 PS4와 PS5 두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어서, 갓 오브 워 신작도 PS4, PS5 둘 다 지원하는 게임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트레일러

(사실 트레일러는 별 내용이 없습니다.)

 

DLC 계획

현재 DLC 계획은 게임에 대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18년의 갓 오브 워를 돌아보면, 그것은 새로운 갑옷, 게임 밸런스, 그리고 여러분의 기기와 기술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게임으로 굴러갈 수 있는 옵션(다회차 플레이 옵션) 등의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차기 갓 오브 워가 발매 이후 어떤 계획을 세울지는 두고 봐야겠습니다.

막상 다 번역하고 보니.... 별 내용이 없습니다 토르 나오는 거야 게임해본 사람이면 다 아는 거고 두 사람의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으니 당연히 둘 다 나올 거고... 신들을 그렇게 박살을 냈으니 당연히 복수를 원하는 신들이 나올거고 전부 당연한 얘기뿐이네요.^^;; 차후에 자세한 정보가 공개된다면 다시 글을 쓰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