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뉴스, 잡담

투더문 제작사의 신작과 만화 소식

톨이 아빠 2020. 12. 26. 13:44
300x250

안녕하세요. 아빠또게임해?의 톨이 아빠입니다.

이번에 전할 뉴스는 투더문을 만든 프리버드 게임즈의 신작 소식입니다.

신작의 이름은 Imposter Factory(임포스터 팩토리)입니다. 내년 봄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임포스터.... 제목이 뭔가 당하는 느낌인데

어쨌든 신작과 함께 만화도 공개한다고 합니다. 제작자가 어떤 코멘트를 남겼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IF(임포스터 팩토리)와 함께 출시될 공식 시그코프 만화

여러분, 내년에 임포스터 팩토리가 출시되면서 시그코프의 박사들이 나오는 50페이지 이상의 만화를 동시에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만화는 델이 삽화를 담당합니다.

그것은 가벼운 가슴속 이야기와 더 진지한 이야기를 포함한 많은 부분들이 포함될 것입니다.
지난번 만화가인 페이퍼 메모리와 마찬가지로, 이 만화는 무료로 공개될 것이며,

이 프로젝트를 지원할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스팀 게임으로 자발적인 구매도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돈을 내고 싶으면 내라, 후원해달라는 얘기 같네요.)

또한 수집가용 프리버드의 대형 카르텔 페이지에서 실제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카르텔이 뭔가 해서 구글에 검색해보니 사이트가 있네요.)

Home | Freebird Games (bigcartel.com)

 

Freebird Games

Please check your PayPal email after order.

freebirdgames.bigcartel.com

여러분의 기다림에 감사드리며, 우리는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나누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는 여기까지입니다.

 

음... 좋네요. 만화도 나오고 다양한 시도를 하는것 같아서 좋습니다. 임포스터 팩토리 이미 스팀 상점에 등록되어 있네요.

투 더 문 시리즈를 재밌게 하셨던 분들이라면 반가운 소식일 것 같습니다. 

공식 한국어도 지원한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출시 날짜가 공개된 건 아니라서 좀 더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영어 실력이 많이 짧아져서 번역기 써보고 재검토하는 방향으로 쓰고 있는데... 가끔 이해 안 가는 문장은 봐도 봐도 모르겠네요. ㅠㅠ 의역,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