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국민 이유식냄비 추천 - 쉐프윈 통5중 스텐냄비

톨이 아빠 2015. 4. 14. 10:59
300x250

이유식냄비는 국민이유식냄비인 쉐프윈으로!!

 

마이 베이비에게 좋은것만 주고 싶은 마음에 이유식하다가

 냄비에서 안좋은 물질이라도 나올까 걱정되어 스텐냄비를 알아봤지요!!

이유식냄비로 쉐프윈냄비가 통5중이라 잘 눌러 붙지도 않고 사이즈도 18cm로 적당해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은근 요거 쓰시는 맘들이 많은지 국민 이유식냄비라고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결제! 구매!!!

택배로 요 냄비하나 왔을뿐인데 어찌나 기쁘던지요 ㅎㅎ

 

 

 박스에 잘 넣어왔네요.

 구성 - 뚜껑 , 본체냄비, 찜기, 채반, 찜기손잡이

 애기들 야채 찌거나 할때 하면 좋은거 같아요..

 

 요건 냄비뚜껑인데 뚜껑손잡이가 납장해서 접시로도 사용가능해요. 안정감이 있어서 좋네요..

처음에 몇번은 뚜껑을 이유식 그릇으로 사용했어요.

 물량 표시가 되어 있긴한데 저건 잘 보진 않는거 같아요..

자리 차지를 좀 줄이고자 합체시킨 모습

이유식할려고 스텐냄비를 샀는데.. 스텐냄비가 긁혀도 유해물질 안나와서 10년이고 20년이고 쓴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스텐냄비 처음 써보는데.. 스텐냄비가 좋구나 하고 느껴요..

다만 통5중이라 그런지 좀 무겁긴 하네요..^^

그래도 오래쓸거 생각하면 스텐냄비가 좋은거 같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