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샤브샤브와 월남쌈이 먹고싶을때 샤브향으로!

톨이 아빠 2015. 12. 13. 20:48
300x250

샤브샤브와 월남쌈이 있는 샤브향! 쌀국수와 단호박죽까지! 

 

대구 시지에 살때 시지에 위치한 월남쌈구이&샤브 샤브향 신매점을 몇번 갔었어요. 거기서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군산에도 샤브향이 있길래 오랜만에 가보기로 했어요. 군산에 몇달 살았지만 샤브향이 있는걸 몇일전에서 보고 다음에 가봐야지 하다가 오늘 가보게 되었네요. 다른 샤브샤브 전문점들도 많지만 샤브향에서는 마지막에 죽을 먹을 수 있는데요. 남은 육수에 단호박과 계란을 넣고 죽을 만들어주시는데 갑자기 먹고 싶더라구요. 주목적은 샤브샤브와 월남쌈이긴 했지만요.

오늘은 12월임에도 불구하고 햋볕이 쨍쨍, 날씨도 따뜻! 참 좋은 점심시간이었네요.

 

샤브향 군산점나운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예술의 전당에서 맥도날드방향으로 쭉 오셔서 조금만 더 직진하시면 바로 샤브향 군산점이 있어요. 돈가스클럽도 1층에 위치해 있는데 건물이 커서 잘 보이실거에요.

 

 돈까스클럽과 샤브향이 같은 건물에 있는데요. 주차장이 건물 앞에 넓직하게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았어요.

2층이 샤브향인데 돈까스클럽 옆에 보시면 위로 올라가는 입구가 따로 있어요. 엘리베이터도 있으니 아기데리고 식사하러 가기에 편하더라구요.

 오픈은 11시 30분부터이 클로즈는 10시라고 하네요. 저희는 월남쌈 소고기 샤브를 시켰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커피머신. 나가는 길에 한잔 뽑아서 가기 편하게 입구&출구쪽에 위치해 있어요.

 야채들이 신선하고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샐러드바쪽에 가시면 야채가 부족할 시 더 가져와서 먹을 수가 있어요.

인삼 새싹이라고 하시던데 먹으라고 주시더라구요. 엄청 쓰다면서 신랑이 다 먹었네요.

휴지곽에 보시면 월남쌈구이&샤브를 맛있게 먹는 법이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육수는 맑은 것과 빨간 육수 중에서 선택 할 수가 있는데 저희는 맑은 육수를 선택했어요. 육수가 끓으면 야채를 잘라서 넣고 소고기도 넣어서 익으면 월남쌈에 싸 드시면 돼요.

 야채들이 신선해서 색감이 좋네요.

 라이스페이퍼를 따뜻한 레몬수에 담구었다가 꺼내서 접시에놓고 싸드시면 되는데요. 라이스페이퍼를 너무 오래 물에 담궜다가 꺼내시면 너무 흐느적거려 쌈싸기가 오히려 힘드니 살짝 물만 적신다는 정도로 담구시면 돼요.

 소고기와 야채를 넣고 소스도 세가지가 나오니 취향껏 넣어서 싸드시면 됩니다.

 샐러드바에는 이렇게 빵과 만두, 떡볶이 등이 있구요. 반대편에 샐러드바에는 다양한 샐러드와 스파게티, 묵무침, 야채, 과일, 케익도 있었어요. 사실 샐러드바에서 많이 먹을 순 없었어요. 샤브샤브를 먹고나서 쌀국수를 넣어서 먹고 마지막으로 죽까지 먹고나면 배가 불러서 몇가지 맛만 본 정도였어요.

 

 생각보다 알찬 샐러드바죠? 저기 보이는 케익은 조금 별로긴 했지만요.

저희는 쌀국수에 죽까지 먹었는데 아쉽게도 사진은 없네요. 먹다보면 꼭 이렇게 못 찍더라구요.

주말 점심으로 참 괜찮은 메뉴였네요. 월남쌈은 먹고 나서도 느끼하거나 소화가 안되는 그런 음식이 아니라 집에와서 바로 낮잠을 잤는데도 불편함이 없었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