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또는 나들이

[광주아울렛]세정아울렛 쇼핑

톨이 아빠 2015. 12. 13. 10:11
300x250

전라/광주 아울렛 - 세정아울렛에서 쇼핑&구경
광주에 도착 후 저녁시간 이후에 시간이 좀 남아 온김에 아울렛을 가보기로 했다.

광주광역시 상무지구에 위치한 세정아울렛은 백화점, 로드샵에서 만날 수 있는 유명브랜드의 제품들을 365일 70~40%(일부품목제외)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지하철 상무역을 끼고 있어 교통수단도 좋은 거 같다.

 

 

주차는 지하 1층에 하면 되고 최초 1시간은 무료이고, 상품구매 후 무료주차쿠폰을 받아오면 장당 1시간이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물건을 구입하지 않아 주차쿠폰이 없다면 최초1시간 무료주차 이후의 금액은 지불해야 한다고 한다.

 

 세정아울렛의 건물은 유럽의 건물 마냥 화이트톤으로 멋지게 지어져있었다. 요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어 더 예뻐보이는 것 같다. 세정아울렛 바로 앞이 지하철역이어서 유동인구도 많아 보였다.

 이건 건물 2층에서 찍은 모습인데 저 시계탑의 모습이 예쁘다. 건물을 ㅁ의 형태로 되어있고 중간에 분수대가 있어 약속장소로도 좋을 듯하다. 에스컬레이터가 중간에 있어 2층까지가기에도 부담이 없다.

 안내도인데 1층에는 여성복, 영캐쥬얼 브랜드가 많았고 2층에는 등산복, 남성복 등이 있었다.

 로엠매장이 분수대 바로 앞에 있어 잘 보였다. 수지가 모델인 로엠은 수지의 사진 한장만으도 빛이 나는듯 했다. 다들 갓수지라고 하던데 나도 공감이 되더라. 겨울 패딩도 이쁘게 잘 나왔다. 패딩이 슬림라인으로 된 것이 많아 이뻐보였다. 하지만 한 겨울엔 좀 추울거 같아 로엠은 패쓰. 요즘 느끼는 것은 겨울엔 무조건 따뜻한 패딩이 짱이라는거..

 마인드 브릿지, TANDY, 리스트 등 많은 매장이 입점되어 있다.

 빈폴 아웃도어, 뉴발란스, 아디다스, 나이키, 제시뉴욕, 매긴, 지오다노, 후아유, 미샤, 데상트, 쉬즈미스 등등 많은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어 천천히 둘러보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간다. 아울렛이라도 신상품들도 있으니 더 구경하기 좋은 듯 하다.

 에스컬레이터 밑에 보면 크리스마스라고 이렇게 포토존도 설치되어 있다. 사슴도 이쁘고, 트리도 이쁘게 꾸며져 있어 아이들이 좋아한다. 다들 사진 찍겠다고 주위를 서성이는 모습을 많이 보았다.

 

늦은 저녁시간이라 사람들의 모습이 많이 보이진 않았지만 조용히 구경하기에 좋았던 세정아울렛이었다. 여기서 현명한 쇼핑도 하고 아울렛 위에 층에는 식당가도 있으니 거기서 밥을 먹고 가도 좋을 듯 하다.

광주에 아울렛이 여기뿐인지는 모르겠지만 꽤 멋있게 만들어져있고 매장관리도 잘 되어 아울렛매장을 잘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