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군산맛집]김대감안동찜닭(배달음식)

톨이 아빠 2015. 12. 1. 13:34
300x250

군산 김대감안동찜닭에서 배달된 찜닭 반마리

 

군산 롯데마트 근처에 봉추찜닭이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지금은 없어졌다고 한다.

다른 지역살때는 봉추찜닭 참 잘먹었는데 군산에 사는한 이제 더이상 봉추찜닭을 먹을수가 없다.

봉추찜닭은 체인점이라 맛이 보장이 되는데 군산에서 찜닭을 시켜먹을려니 어디가 맛있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네이버에 군산 찜닭이라고 검색하다 알게된 김대감 안동찜닭!

군산엄마들카페에서도 추천한 김대감 안동찜닭! 여기서 시켜먹어보기로 하였다.

김대감안동찜닭미룡점수송점이 있다고 하는데 사장님이 같으시다고하니 가까운 수송점에서 시켰다.

반마리 주문이라 배달이 될지 안될지 모르겠어서 반마리도 되냐고 대뜸 여쭈었다.

찜닭반마리는 15000원이고 한마리는 24000원이라고 한다.

마침 밥솥버튼이 고장나서 밥도 시켜야되니 밥도 세공기 달라고했다. 밥값은 따로 받는지 18000원이라고 한다.

 

 배달된 찜닭! 감자가 보이지 않는다. 보통 양을 푸짐하게 보이게 하려고 감자도 많이 넣어주던데 요즘 감자값이 비싼가하는 생각도 든다. 그대신 당면이 참 많다.

맛을 보았는데 맵다. 고추가 참 많이 들어간 듯하다. 이럴때 감자라도 있으면 조금 중화될 듯 한데 감자가 딱 2조각 있었다. 작은걸로 두조각!

 하지만 양념도 고기에 잘 베여있고 당면도 알맞게 익어 맛은 있었다.

찜닭 반마리라 그런지 고기보다 당면의 양이 엄청나다. 빨간찜닭은 아니지만 맵기때문에 당면까지 다 먹게 되면 속이 너무 매울듯하다. 결국 우리는 당면은 남기게 되었다.

서비스로 스프라이트도 주네! 젓가락은 미룡점이라고 적혀있지만 반대편엔 수송점이라고 되어있다.

같은 사장님이 맞나보다. 배달음식으로 마땅히 먹을만한게 없을때 가끔씩은 찜닭도 괜찮은듯 하다.

군산에서 찜닭을 몇군데 시켜보았는데 간이 제대로 베기지 않아 심심한 맛을 내는 곳도 있었고 당면이 완전히 불어서 온 찜닭배달도 있었다. 오늘 먹은 김대감 안동찜닭은 그래도 맛있는 편에 속하는 것 같다.

군산 먹자골목쪽에 위치해 있다고 하니 멀지않아 직접가서 먹으면 더 맛은 좋겠지만 찜닭은 역시 배달음식으로 좋은거 같다.

300x250